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기타음식)

쿠앤크 티라미수? 처음 보는 아이스크림이라 사먹어 본 후기

by 백싸리7 2023. 4. 18.
반응형

며칠 전에 동네 마트에 갔다가 처음 보는 아이스크림 "쿠앤크 티라미수"를 본 거예요. 오늘은 그 후기를 올릴까 해요.


 

 

마트에서 가격은 할인해서 개당 600원이었어요. 원래 쿠앤크 보다는 카페오레, 와일드바디, 돼지바, 쌍쌍바를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쿠앤크가 맛은 있는데 유난히 이것만 먹으면 소화가 잘 안 되더라고요. 저랑 안 맞나 봐요. 그럼에도 쿠앤크 티라미수를 보니 맛이 너무 궁금해서 조금만 먹어야지 생각하고 2개를 구입했어요. ^^*

 

 

 

 

빙그레 쿠앤크 티라미수 막대바 내용량은 70ml 칼로리는 130kcal이네요.

분쇄쿠키 8.9%, 크림치즈 3.6%, 코코아분말 0.2%, 인스턴트커피 0.1% 함유

 

 

 

 

혹시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빙그레 쿠앤크 티라미수 영양정보 사진도 올려드릴게요.

 

 

 

 

짜자잔! 쿠앤크 티라미수의 모습인데요. 외형은 솔직히 일반 쿠앤크 색깔이 잘 기억이 안 나서 그런가 이것만 봐서는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그런데 맛이 다르긴 하더라고요. ㅎㅎ

제가 먹어본 바로는 쿠앤크에 메가톤바, 카페오레를 섞은? 맛이었어요. 커피 향이 나긴 하는데요. 뭔지 모를 메가톤바가 자꾸 생각나는 캐러멜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그냥 한입 딱 먹었을 때 메가톤바가 생각이 나고 그 다음 커피 향이 느껴졌어요. 어쨌든 결론은 맛있었어요. 그런데 우려했던 대로 살짝 배가 아팠다는... 왜 그런 걸까요? 쿠앤크에 들어가는 특정 성분이 저랑 진짜 안 맞는 걸까요? 음... 다음에 다시 테스트해 봐야겠어요. 그럼 오늘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