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기타음식)

하하 김종국 401 햄폭탄 치즈 부대찌개 후기

by 백싸리7 2022. 12. 5.
반응형

이번 후기는 내돈내돈산은 아니고요. 지인이 선물해주신 하하 김종국 401 햄폭탄 치즈 부대찌개 후기글이 될 예정입니다. 협찬받은 홍보글은 절대 아니니까 편한 마음으로 보시면 됩니다. ^^*

전부터 401 부대찌개 이름은 몰랐어도 하하&김종국님의 부대찌개 제품이 있다는 알고 있었어요.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지만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제 기준에선 양이 너무 많았어요. 2팩 정도만 사서 맛을 보고 추가 구입을 하고 싶은데 한꺼번에 많은 양을 사기는 좀 그렇더라고요. 그러던 참에 지인이 냉동식품 여러 개를 선물로 주셨는데 그중에 401 햄폭탄 치즈 부대찌개가 있었던 거예요.

 

 

 

401 햄폭탄 치즈 부대찌개는 냉동제품으로 -18도 이하 냉동보관을 하시면 돼요.

저는 조리를 해 먹기 바로 전날에 냉장실로 옮기고 그다음 날에 적당히 해동된 부대찌개를 냄비에 담아서 끓여먹었어요.

포장팩 앞면에 나오는 정보를 잠깐 보면 600g 한팩에 400kcal이네요. 핫도그 소시지 11.67%, 리챔 오리지널 3.33%, 카나디언 3.33%, 전지 베이컨 3.33%, 초프트햄 3.33%, 뉴버거 치즈 1.67% 함유라고 되어 있어요.

 

 

 

 

401 먹어도 햄솟는 5가지 햄 폭탄 치즈 부대찌개. 뒷면에도 방금 전에 봤던 내용량 정보와 보관방법이 나와있어요. 업소명 및 소재지는 F1 참바다 영어조합법인 F2 참바다 영어조합법인 멀티센터, 유통 전문판매원은 (주)굿지앤

 

원재료명도 나오네요. 부대찌개양념에 북어 육수도 들어가는군요. 그래서 생각보다 국물이 느끼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햄 폭탄 치즈 부대찌개라고 되어 있어서 느끼할까 봐 걱정했는데 그렇지 않았거든요.

 

 

 

 

뒷면 하단에 보면 410 햄폭탄 치즈 부대찌개를 해동하는 방법과 조리방법이 나와있어요. 포장상태로 흐르는 물이나 냉장실에서 해동해주세요. 저는 냉장실을 택했어요. 대신에 해동 시간이 좀 걸린다는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조리방법은 해동 후 제품을 개봉하여 냄비에 담아 56분간 조리해주세요. 기호에 따라 라면, 떡 등을 넣어 조리하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유통기한은 냉동식품이라 그런가 긴 것 같아요. 2023년 8월 4일까지.

 

 

 

 

아까 잠깐 언급했던 칼로리외 영양성분 정보들도 좀 볼게요. 총 내용량은 600g인데 100g당 칼로리는 65kcal이에요.

100g당 기준으로 봤을 때 나트륨 430mg, 탄수화물 3g, 당류 1g 미만, 지방 4.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4g이라고 나오네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위에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해동된 401 부대찌개를 뜯어서 냄비에 담았을 때는 사진이에요. 이름대로 햄, 소세지가 많이 보였어요. 리챔은 얼마 없었지만...

아무튼 김치가 부족한 것 같아서 김치도 좀 넣고 두부, 당면, 떡, 파, 물을 좀 넉넉히 넣었더니 양이 많아졌어요. 거기다 2팩을 뜯어서 합친 거라 소식하는 3명 가족이 몇 끼를 더 먹을 수 있었네요.

그런데 치즈 햄폭탄이라고 해서 혹시나 느끼할까 봐 김치양을 좀 많이 넣었던 건데 느끼한 맛은 전혀 나지 않고 김치 맛이 강해서 처음 먹었을 때는 약간 아쉬운 맛이었는데 나중에 비비고 사골육수를 한팩 넣었더니 와우! 정말 맛있었어요.

 

 

 

 

401 부대찌개에 대한 총평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대체적으로 느끼하지않고 너무 맵지 않고 생각보다 맛은 있었고 햄 폭탄답게 다양한 건더기가 푸짐한 편이었어요. 그렇지만 리챔(스팸) 네모난 통조림 햄을 좋아하는데 그건 적어서 그 부분이 좀 아쉬웠네요. 다른 부대찌개 냉동식품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이게 얼마나 맛있는 편에 속하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무난하게 먹은 것 같긴 해요. 다만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렴한 땅스부대찌개를 포장해와서 다진 마늘 넣고 재료를 똑같이 추가해서 먹었다면... 땅스에 손을 들어주고 싶어요. 오늘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