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백싸리 일상이야기

홈쇼핑에서 사고 싶은 티셔츠를 발견했어요. 그리고 내 최애 티셔츠 소개도~^^♡

by 백싸리7 2023. 4. 5.
반응형

어젯밤에 우연히 tv 채널을 돌리다가 진심 제 스타일의 티셔츠를 발견하게 됩니다. 오늘은 그 이야기와 제 최애 티셔츠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할까 해요. ^^
저는 평소에 스커트나 원피스보다는 청바지나 블랙, 아이보리(화이트) 바지를 주로 입는데요. 예전에 서울로 직장을 다녔을 때는 원피스도 꽤 많이 입었었는데 일을 그만두고 나서부터는 편한 티셔츠, 바지만 찾게 되더라고요.

 

 

 

사실 이사를 자주 다녀야 했기 때문에 미니멀리즘을 추구하기도 했고요. 거의 계속 집에만 있었고 수입이 가끔 들어오는 예금 이자 말고는 블로그 수익(한 달 평균 8만 원)이 전부이기 때문에 최대한 돈을 아껴야 하니까 옷도 잘 안 사는 편이에요. 대신에 티몬 또는 인터넷 쇼핑몰 할인할 때 맞춰서 조금씩 구입을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위에 사진을 보시면 제 말과는 다르게 바지가 좀 많죠? ㅎㅎ

 

약속 있을 때 입는 바지 14개, 동네 다닐 때 편하게 입는 바지 10개 이렇게 총 24개가 있어요. 집에서 입는 옷들과 정장바지, 여름에 입는 반바지는 제외했어요. 그럼에도 20벌이 넘는 바지를 갖고 있는 거예요. 이 중에서 반은 제가 구입을 한 거고요. 나머지는 지인이 청바지 공장에서 일을 하셔서 입으라고 주신 옷들이에요. 아무튼 이런 상황이기 때문에 코디하기 좋은 무난한 티셔츠가 저한테는 필요했던 거예요. 그런데 온라인 할인가로 산 티셔츠들 중 반은 실패를 한 것 같아요. 사이즈 문제보다는 재질이 생각보다 너무 얇거나 변형이 잘 생기는 원단이었던 경우가 많았어요. 그러다가 제 최애 인생 티셔츠를 발견하게 됩니다.

 

 

 

 

짜잔! 바로 HUM(흄) 엠보 아트웍 반팔 티셔츠인데요. 지금은 품절이라 살 수가 없어요. ㅜ,ㅜ 단종이 된 건지 아니면 여름에 다시 판매를 하실 건지는 모르겠지만 재작년 쯤에 티몬(또는 위메프)에서 할인가 4천 원 정도에 구입을 했던 걸로 기억해요. 제가 구입한 색상은 화이트였는데요. 쨍하게 하얀 그런 티셔츠는 아니고 크림, 아이보리의 약간 포근한 느낌의 화이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때 남여공용으로 90, 95, 100 이렇게 3종류의 사이즈가 있었는데 바지에 넣어 입고 싶어서 90을 샀는데 잘한 선택이었어요. 단독으로 입어도 예쁘고 재킷을 걸쳐도 괜찮고요. 활용도가 정말 좋았어요. 그런데 이걸 제가 한 장만 산 거예요. ㅜ,ㅜ 아무튼 이 흰 티의 독특한 점이 일반 면이 아니고요. 엠보싱 느낌의 원단이에요. 섬유조성 겉감에 보시면 폴리에스터 97%, 폴리우레탄 3%라고 보이시죠? 일반 면이 아니라서 옷의 변형이 거의 없어요. 그리고 몸에 붙는 스타일이 아니라 땀이 나도 티가 잘 안 나요. 제가 곁땀이 좀 많은 편이라 티셔츠를 고를 때도 카키나 그레이 면티처럼 땀났을 때 완전 티 나는 옷은 안 사거든요. 근데 요 옷이 정말 티가 안 나요. ㅋㅋ

 

 

 

 

이제 와서 후회하면 어쩌겠어요. 그래서 폴리에스터, 폴리우레탄 원단의 비슷한 티셔츠를 찾아봤는데 제가 원하는 가격대와 스타일은 없었어요. 그러던 중 어제 tv홈쇼핑(GSSHOP)에서 코펜하겐럭스 티셔츠 5종 방송을 보게 된 거예요. 너무 제 스타일이라 지에스샵 방송을 좀 더 보고 싶었지만 드라마를 봐야 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채널을 돌렸어요. 그런데 옷이 자꾸 아른거려서 드라마는 보는 둥 마는 둥 하면서 핸드폰으로 폭풍 검색을 하게 됩니다. 잠깐 봤을 때 5종 가격이 69,900원이었는데 혹시 세트 말고 단독으로도 살 수 있는지 알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네이버쇼핑에서 [23SS 최신상] 코펜하겐럭스 썸머아트웍반팔 티셔츠 5종 (여성) 69,900원 이것밖에 못 찾았어요. 물론 조금 더 할인된 가격을 찾기는 했지만 다 5종 세트로만 판매를 하는 것 같았어요. 아.. 세트로라도 사고 싶다..ㅜ,ㅜ

그렇지만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제 블로그 3개 합쳐서 한달 수익이 8만 원인데 69,900원짜리를 한 번에 사는 건 뭔가 억울? 하다고 해야 할까요. 거의 매일 글을 열심히 쓰고 있는데 티셔츠 사는데 그걸 다 쓰고 싶진 않았어요. 이래서 밖에 나가 돈을 버나 봐요. 요즘 시급이 올라서 하루 한두 시간짜리 알바라도 꾸준히 한다면 이런 티셔츠쯤 편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은데.. 에혀... 

 

 

정보출처: 지에스샵 상품 코펜하겐럭스 티셔츠 리뷰

 

 

어쨌든 그건 그렇고요. 제가 지금이 아니더라도 제 눈에 들어온 이상 언젠가는 무조건 살 거예요. 항상 그랬거든요. 구입 시기가  미뤄질 뿐 제가 원하는 건 꼭 사요. ㅋㅋ 사게 되면 이것도 꼭 나중에 포스팅할게요. 혹시라도 제가 잊어버리면 안 되기 때문에 포스팅을 하는 것도 있어요. 코펜하겐럭스 여성 아트웍 반팔 티셔츠 기억하기!

 

 

정보출처: 지에스샵 상품 코펜하겐럭스 티셔츠 상세설명

 

 

참 신기한게요. 보통 홈쇼핑에서 3종, 5종 이렇게 세트 상품을 선보이면 꼭 한 두 개가 마음에 안 드는 옷이 있는데 코펜하겐럭스 티셔츠는 5종 다 마음에 들었어요. 블랙, 화이트, 베이지, 와인, 차콜까지 레터링 위치 크기도 다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거기에 원단 설명을 보시면..

 

1) 크레오라가 함유되어 있어 뛰어난 신축성 제공

*크레오라란, 국내의 효성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고탄성 스판덱스를 말함. 보통 스포츠웨어와 속옷 등에 많이 사용되며 부드러운 탄력성과 신축성이 특징

2) 분또 원단의 특성상 몸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착용 가능

3) UV차단 기능이 있어 자외선으로 부터 자유로운 활동 가능

4) 기계세탁이 가능하여 관리가 용이

 

반응형

 

그리고 상세 설명에 있던 코펜하겐 럭스 브랜드 설명까지 정리해 드릴게요. ^^

덴마크 'Nord'사 선정 "덴마크에서 새롭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Top 10"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의 심장부에서 탄생한 북유럽 감성의 캐쥬얼 의류 브랜드. 아시아 최초 브랜드 론칭

 

 

정보출처: 지에스샵 상품 코펜하겐럭스 티셔츠 제품정보

 

 

코펜하겐럭스 여성 아트웍 티셔츠 5종의 소재는 겉감 폴리에스터 60%, 면 32%, 폴리우레탄 8%라고 하네요.

제조일은 최신상답게 2023년 2월, 제조국 베트남, 수입원 (주)유래어패럴, 판매원 GS SHOP

 

 

정보출처: 지에스샵 상품 코펜하겐럭스 티셔츠 제품정보

 

 

사이즈는 85(55)부터 105(99)까지 있네요. 55도 충분히 맞을 것 같기는 하지만 제가 사게 된다면 엄마한테 2장 드릴 생각이라서 넉넉하게 90(66)으로 살 것 같아요. 언제 사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조만간 보고 싶구나~! 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