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백싸리 일상이야기

출장십오야2 세븐틴 편 재밌게 본 후기 (자컨, 인급동, 실트 줄임말 뜻)

by 백싸리7 2023. 5. 6.
반응형

오늘은 출장십오야2 세븐틴 편을 보다가 중간에 줄임말(신조어)들이 꽤 많이 나오길래 그 뜻도 알아볼 겸 세븐틴 편 후기도 쓸 겸해서 노트북을 켰어요. 역시 예상대로 너무 재밌었는데 특히 인물 퀴즈 ㅎㅎㅎ 1-4까지 순식간에 본 것 같아요.
저는 화면으로 보면서 맞춰보려고 해도 반은 틀렸는데 현장에서 직접 나영석 피디님과 게임을 하면 긴장이 돼서 알던 인물도 못 맞출 것 같아요. 더군다나 세븐틴 멤버가 13명이나 되기 때문에 솔직히 편도로만 하셨어야 하지 않았나 싶어요. LA갈비, 제육볶음, 도토리묵, 소시지 반찬 등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꽤 많았는데.... 제가 다 안타까웠어요. 아쉬움은 뒤로하고 5월 12일 공개되는 세븐틴 2-1도 기대하겠습니다. 꼭 볼게요!
 
 

사진출처: 출장십오야2 세븐틴 완전체 캡처

 
 
저는 세븐틴이 유명한 그룹이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평소에 예능에서 많이 보였던 부승관님 외에는 잘 몰랐었어요. 그나마 출장십오야 2 하이브 편을 보면서 눈에 익숙한 분이 있긴 했었어요. 디에잇(쉬밍하오) 님이셨는데 이번 세븐틴 편에서 스타일링을 멋있게 하고 나오셔서 눈이 더 갔던 것 같아요. 그리고 조슈아(홍지수) 님... 눈빛이 매력적이시면서 고급미? 우아미? 까지 있으셔서 계속 시선이 갔는데 역시나 나무위키를 찾아보니 세븐틴의 비주얼 멤버셨네요. 인정! ㅎㅎ


출장십오야 2 세븐틴 편에 나왔던 줄임말(신조어) 뜻

*자컨: 자체 제작 콘텐츠, 기획사가 소속 아이돌의 일상을 리얼리티, 예능 등의 영상으로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의미
*인급동: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실트: 실시간 트렌드 (주로 트위터)
*차쥐뿔: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유튜브 채널명, 생쥐뿔도 없는 이영지의 1:1 취중진담 쇼, 4월 28일에 도겸 님, 조슈아 님이 게스트로 나옴. 그래서 언급한 듯)

 
 

사진출처: 출장십오야2 세븐틴 멤버 조슈아 님 캡처

 
 
제 핸드폰 캡처 화질이 안 좋아서 조슈아 님의 비주얼을 다 담지 못했지만 태블릿 유튜브 영상으로 보면 진짜 고급진 매력이 철철 넘치는 분이셨어요. (이 날 특히 전반적인 스타일링이 완전 취향저격이었음) 개인적으로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잘하실 것 같아요. ^^*
어제부터 비도 많이오고 날씨도 꿀꿀 기분도 꿀꿀했는데 아침밥 먹으면서 출장십오야 2 세븐틴 편을 보면서 잠시나마 즐거웠어요. 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