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딜라이브몰에서 구입한 천하일미 한입 전통떡갈비 후기.

by 백싸리7 2022. 2. 16.
반응형

혹시 여러분들은 딜라이브몰에서 상품을 구입해 본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이번에 처음 구입을 해봤는데요. (딜라이브 신규가입 이벤트로 D포인트 80,000P를 받게 돼서 그걸로 구입을 함.) 집에 신규로 설치를 하고 인터넷은 안 하고 티비요금제로만 했거든요. 그래서 요금제가 저렴했는데요. 설치 후에 딜라이브 기사님께서 카톡으로 URL을 하나 보낼테니 거기로 들어가서 딜라이브몰 신규가입을 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면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8만P를 준다는 거예요. 가입을 안 할 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가입 후 며칠이 지나도 포인트가 안 들어오는 거예요. 이상해서 딜라이브몰 1:1로 문의글을 올렸어요. 그랬더니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라고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더라고요. 귀찮았지만 8만포인트이니까 고객센터로 연락을 했지요. 상황 설명을 하고 신규가입 확인 후 누락된 포인트를 2, 3일내로 넣어주신다는 답을 듣고 기다렸는데 다행히 포인트가 아래 D포인트부분으로 80,000P가 들어왔더라고요. 나이스! 

 

 

그날 바로 위에 항목 보이시죠? 위에 상품들을 다 주문했어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딜라이브몰은 상품 카테고리도 많지 않고 배송이나 가격면에서 딱히 메리트가 없더라고요. 이번에 포인트가 들어와서 주문을 했지만 그냥은 내 돈 주고 결제할 것 같지는 않아요. 그리고 주문한 지 꽤 됐는데 저기 위에 한성기업 통가슴살 치킨너겟은 아직도 배송을 못 받았어요. 아무튼 오늘은 위에 제품중에서 홍석천 이원일 천하일미 한입 전통 떡갈비 250g 6팩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가격은 할인해서 위 가격으로 주문한 거예요. 

 

번외로 짧은 간단 후기!

삼진어묵 치즈통통 어묵은 양은 많은데 치즈가 어묵안에 생각보다 많이 안 들어있어서 좀 아쉬웠어요. 어묵살이 좀 단단하고 어묵 특유의 향이 저랑은 좀 안 맞는 것 같아요.

유기방아 떡특가 세트. 찰수수부꾸미와 쑥개떡은 부꾸미가 달달하고 구수하니 맛있었어요. 쑥개떡은 좀 심심한 느낌이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자임 한라봉청은 맛은 있는데 약간 자몽같이 씁쓸한 맛이 좀 나요. 그래도 괜찮았어요.

 

 

드디어 오늘의 메인 천하일미 떡갈비 후기입니다. 홈쇼핑이나 티몬에서 이원일 홍석천님이 광고하시는 크기가 일반적인 천하일미 떡갈비는 종종 봤었어요. 그때마다 맛있어 보인다는 생각은 했었는데 딜라이브몰을 구경하다보니 마침 한입 떡갈비가 할인가로 나왔더라고요. 할인가격이 250g*6팩에 20,600원이었거든요. 어차피 무료 포인트로 결제를 한 거였지만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요. 위에도 보시면 알겠지만 돼지고기 함량이 꽤 높아요. 더불어서 소고기도 들어있고요.

 

 

유통기한은 2022년 9월 26일이었어요. 원재료명 및 함량에서도 돼지고기와 소고기 기타 첨가물을 확인할 수 있어요. 

어떻게 조리를 해서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아래를 보시면 후라이팬 조리방식과 에어프라이어 조리방식 중에서 저는 에어후라이기 조리를 선택했어요. 온도는 180도로 하고 10분정도 구운 것 같아요. 

 

 

떡갈비 사이즈가 작아서 생각보다 조리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 그 점은 좋았어요. 그런데 솔직히 처음에 냉동된 모습의 한입 떡갈비는 너무 인스턴트 동그랑땡이 생각이 나서 좀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맛은 사실 기대가 안 됐어요.

 

 

그리고 굽고 나서도 에프 바스켓을 열었을 때 소냄새가 살짝 느껴져서 걱정을 했는데요. 맛을 보니 제가 워낙 소고기향에 예민해서 잠깐 스쳐지나간 냄새였던 걸로 결론을 내렸네요. 

 

 

작지만 옹골차게 고기가 들어있어서 탱글탱글 고기씹는 식감이 좋았고요. 맛도 적당히 달달했어요. 이미 알고 있는 어느정도 기대하고 있는 그런 풍미의 떡갈비 맛이 나더라고요. 6팩이나 샀는데 맛없는 어쩌나 걱정했는데 앞으로도 남은 떡갈비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간이 적당해서 소스를 안 찍고 먹어도 괜찮지만 저는 양배추샐러드에 돈까스소스 좀 더 추가해서 같이 곁들여서도 먹어봤는데 이것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럼 이원일님 홍석천님의 천하일미 한입 떡갈비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아! 무료 포인트로 샀지만 내돈내산인거예요! 협찬 아닙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