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티몬 하림 순살가라아게, 팝콘치킨, 닭고기 만두 "하림 육즙 왕교자" 후기

by 백싸리7 2022. 8. 1.
반응형

2022년 8월 1일 월요일 아침에 인사드려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비가 온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비가 많이 와서 좀 당황스럽기도 하고 그나마 무더위를 조금은 식혀주고 있는 것 같아 다행이라는 생각이 교차하는 어제와 오늘이네요.

오늘은 포스팅 주제는 최근에 티몬에서 구입한 하림 순살가라아게 300g짜리 2봉, 하림 육즙 왕교자 420g짜리 2봉, 팝콘치킨 180g 1개 후기입니다.

 

 

 

 

제가 이 상품을 구입하게 된 건 티몬에서 우연히 하림 특가 정보를 보게 된 거예요. 제가 평소 좋아하는 팝콘치킨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었고 그 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나와있어서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육즙 왕교자와 순살가라아게, 팝콘치킨 이렇게 해서 10,880원에 주문하게 됩니다. 배송비는 만원 이상 무료였어요.

그런데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배송이 좀 느렸어요. 

 

 

 

 

상품 문의 댓글을 보니 배송 관련해서 질문이 폭주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따로 글을 남기지는 않았는데 아무래도 가격이 많이 싼 행사여서 주문자가 한꺼번에 몰리다 보니 그렇게 된 것 같았어요. 다만 7월 중순부터는 휴가철이라 집에 아무도 없을 때 냉동식품이 배달 오면 다 녹아서 상할까 봐 걱정하시는 분들(어쩔 수 없이 취소하시는 분도..) 마음도 이해가 됐어요.

배송 후기에 상품이 잘못 왔다는 내용도 종종 보여서 걱정을 좀 했는데 다행히 제가 주문한 상품은 잘 왔어요.

 

 

 

 

먼저 팝콘치킨을 볼게요. 이 제품은 유일하게 제가 먹어 본 제품인데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약간 통통하게 부풀면서 구워지는 모습이 귀여운 특징이 있어요. 옥수수향이 나는데 저는 그 향이 나쁘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크기가 작아서 아이들이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팝콘치킨 유통기한은 2023년 3월 19일까지네요. 포스팅을 하고 있는 현재 기준으로 이미 다 먹어서 2개 더 주문할 걸 후회하고 있어요. ㅋ

 

 

 

 

팝콘치킨 영양정보, 칼로리가 잘 안 보이실까봐 크게 한 장 더 찍어봤어요.

100g당 칼로리는 215kcal이네요. 밑에 순살 가라아게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칼로리는 팝콘치킨이 더 높아요. 먹었을 때도 옥수수향 과자 맛도 나서 칼로리가 더 나갈 것 같긴 했는데 예상대로 맞았네요. 오잉? 근데 당류가 0이네요.

0일 수도 있는 건가요? 단맛이 아예 없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참 신기하네요.

 

 

 

 

이번에 처음 먹어 본 하림 순살 가라아게가 나왔네요. (유통기한 2023년 3월 3일)

위에 사진은 뒷면인데요. 상품 앞면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5 무첨가가 눈에 띄었어요. 무첨가 단어만 보면 신뢰도가 올라가고 왠지 건강할 것 같은 그런 거 있잖아요. 하지만 어쨌든 이것도 냉동식품이라는 거... ㅎㅎ 원재료에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한 것도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좋았어요. 그런데 이게 호불호가 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칼로리 영양성분 정보 확인하고 튀긴 사진 보여드리면서 후기 이어갈게요.

 

 

 

 

팝콘치킨 보다 100g당 칼로리가 145kcal로 더 낮아요. 먹었을 때도 좀 더 칼로리가 낮은 맛? 건강한 맛이 나는 것 같아요. 닭가슴살 함량이 높아서 그런 것 같은데요. 

제가 그래서 호불호가 좀 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거예요.

물론 저와 같은 먹은 가족들은 다 맛잇었다고 했지만 평소 식당에서 먹어 본 가라아게 맛이랑은 좀 달랐거든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튀김옷이 굉장히 얇고 촉촉한 닭가슴살의 함량이 높아요.

그리고 크기도 좀 큰 편이라 반을 잘라서 후추를 뿌리고 먹었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살코기 맛이 더 나서 기대했던 가라아게 튀김 맛은 아니더라고요.

그렇지만 살코기가 퍽퍽하지않고 풍미도 좋고 건강한 맛이라 저는 호였어요.

 

 

 

 

드디어 마지막으로 육즙가득! 하림 육즙 왕교자 후기입니다. 닭고기와 양파, 생강, 마늘을 넣어 푹 우려낸 육즙이 듬뿍!

솔직히 말씀드리면 돼지고기가 들어간 만두만 익숙했기 때문에 닭고기가 들어간 만두는 좀 거부감이 들더라고요. 아주 어렸을 적에 부모님 친구분이 만들어 주셨던 밍밍한 맛의 꿩만두가 떠올라서 살까 말까 진짜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러다가 설마 뭐 얼마나 이상하겠어.. 라는 생각으로 저렴한 가격에 혹해서 주문을 했는데요. 헐... 맛있었어요!

 

 

 

 

상품 뒷면을 보시면 마찬가지로 유통기한이 2023년 3월로 긴 편이에요.

칼로리는 100g당이 아니고 총 내용량 기준으로 되어있네요. 원재료에는 역시나 국내산 닭고기가 들어있고 돈지방이면 돼지고기 지방을 말하는 거죠?

그 외에도 여러가지 재료들이 들어가 있고 맛이 평소에 먹던 일반 돼지고기 만두랑 큰 차이를 잘 모르겠더라고요.

 

 

 

 

맛이 없을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겉모양도 익숙한 모습이고 맛도 괜찮아서 잘 샀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떡국떡을 넣고 뜨끈한 떡만둣국을 해 먹었는데요. 국용으로도 나쁘지 않았어요.

참 신기한 게 닭고기로 만든 소시지는 종종 사 먹었는데 닭고기가 들어간 만두에 편견을 갖고 있었다니... 예전에 맛없게 먹은 꿩만두 때문에 그런 걸 수도 있어요. 정말 별로였거든요. ㅎ 아무튼 배송은 좀 느렸지만 아주 저렴한 가격에 맛도 괜찮은 가성비 갑 하림 냉동식품 2가지를 새롭게 알게 됐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