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내돈내산 노니원액 후기. 유기농 착즙주스. 염증에 좋다던데 효과를 기대하며..

by 백싸리7 2021. 11. 19.
반응형

오늘은 내돈내산 노니원액 유기농 착즙주스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제가 원래도 염증을 달고 사는데 11월초부터 혀에 생긴 염증때문에 요즘 걱정이 많아요. 페리덱스 연고를 바르기 시작한지 5일째인데 스테로이드성분이 걱정돼서 2일 더 발라보고 지켜보다가 병원에 가려고요. 그나마도 연고를 바르면 통증이 줄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염증에 좋다는 식품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노니주스. 네이버에서 바로 검색을 해보니 하와이 유기농 노니 원액 주스가 눈에 띄더라고요. 가격도 적당한 것 같고 댓글 평가 후기도 좋은 것 같아서 투오가닉 유기농 노니주스로 주문해봤어요.
솔직히 전에도 노니가 염증에 좋다는 얘기를 들어본 적이 있어서 구입을 고민하다가 맛이 이상할까봐 타트체리 원액을 구입했었거든요.




타트체리 효능을 보면 염증 생성을 억제하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하고 수면에 도움이 되고 항염, 항암효과를 발휘하는 천연 멜라토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에 좋다고 해요. 그런데 맛이 셔서 꾸준히 먹기는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노니원액을 사보게 된 거예요.




위에프 할인가로 노니주스 946ml 16,900원에 구입했고요. 내돈내산 맞습니다.^^
배송은 빨리 왔고요. 박스도 깔끔하고 탄탄한 비닐포장으로 병을 감싸고 있어서 깨지지않고 잘 배송됐어요.




안에 동봉되어 있던 투오가닉 판매 제품 카달로그.

노니주스 외에도 콜라겐 푸른, 석류즙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나 봐요.
제가 구입한 유기농 노니주스는 하와이 화산토의 영양을 가득 담아 건강하게 자란 유기농 노니만을 선별해 첨가물 없이 착즙한 100% 노니주스라고 설명이 되어 있네요.




원산지는 미국이고요.
섭취량, 섭취방법 및 보관방법, 주의사항 등이 쓰여있어요. 노니주스 100ml당 칼로리는 15kcal로 칼로리 걱정은 없겠어요. 개봉 후 냉장보관이라 저도 냉장고에 두고 마시고 있어요. 아! 참고로 저는 연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물에 희석해서 먹어요.




2023년 8월17일은 유통기한이겠죠? 그리고 왼쪽 사진이 노니원액이고 오른쪽이 물에 희석한 노니주스예요. 그냥 원액도 조금 먹어 봤는데 저는 희석해서 먹는 편이 나은 것 같아요. 그리고 맛은 약간 시큼털털한데 타트체리보다 안 셔서 오히려 마시기 더 수월했어요. 다만 요상한 향? 바나나껍질, 자두껍질에서 나는 과일향인데 이상한 향이 나서 좀 그렇지만 마시다보면 적응이 될 것 같아요. 노니가 맛도 걱정되고 모양도 생소해서 이제서야 구입을 했는데요. 제발 효과가 있기를 바래요. 효과가 있으면 각종 염증으로 병원을 수시로 다니시는 저희 엄마한테도 사드릴 거예요. 그런 날이 오길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