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기타음식)

내돈내산 다담 냉이된장찌개 양념후기. 가격, 유통기한정보

by 백싸리7 2021. 5. 9.
반응형

평소에 다담찌개양념을 종종 사용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구수한 청국장찌개양념을 좋아해요. 오늘은 작년 12월에 구입했던 다담 냉이된장찌개양념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구입은 동네 마트에서 할인없이 그냥 샀던 걸로 기억해요. 140g짜리가 1팩에 1,850원이었어요.


140g이면 3~4인용이라고 되어있네요. 건조냉이가 들어있나봐요.
다담 냉이된장찌개양념은 냉장보관제품이에요.
유통기한은 2021년 7월 6일까지였네요.

제조연월이 2020년 10월7일이니까 대략 9개월인가요? 제가 맞게 계산한 건지 모르겠어요.


된장찌개 만드는 방법도 상품패키지에 나와있어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시면 찌개 재료와 조리방법 보시고 따라하시면 될 것 같아요.


원재료를 보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어요.

냉장고에 있던 재료들을 대충 꺼내고 계량없이 제 감으로 만들어봤어요.
다담이니까 맛있겠죠.


다담찌개양념은 된장이랑은 다르게 좀 묽더라고요.
그런데 맛은 묽지 않아요.

저는 물을 좀 많이 넣어서 약간 싱거웠지만 냉이향이 솔솔~ 나는 맛있는 된장찌개맛이었어요.
기대를 져버리지 않더라고요.


조만간 다담 찌개양념을 한번 더 사야겠어요.
어떤 맛으로 살지는 그때 가봐서 당기는 걸로 사려고요.
내돈내산 다담 양념장 후기였습니다.

화창한 주말 잘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