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기타음식)

농심건면 멸치칼국수와 쌀과자 참쌀선과 구매후기! 가격,유통기한,칼로리,영양성분정보(ft.오뚜기열라면,짜파게티,안성탕면칼로리)

by 백싸리7 2020. 11. 21.
반응형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전에 동네마트에 다녀왔어요. 이것저것 많이 샀는데요.

그 중에서 농심건면 멸치칼국수와 쌀과자 크라운 참쌀선과 구매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쌀과자 참쌀선과 좋아하시나요?


저는 종종 사먹어요. 밀가루과자보다 소화도 잘 되고 고소~하고 낱개 포장도 잘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 편하더라고요.
한봉지에 2개가 들어있는데요. 칼로리는 25kcal이네요.

쌀과자 참쌀선과의 제조일자와 유통기한도 적혀있어요.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긴 것 같아요.
제조일 2020.09.03
유통기한 2021.06.02

쌀과 찹쌀가루, 전분가루외에도 여러가지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총내용량 253g 44봉이 들어있어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당류가 좀 높아보이지만 막상 맛보면 그렇게 달다는 생각이 안 들고 고소한 콩가루의 맛이 더 강한 것 같아요.
어쨌든 제 입맛에는 굳입니다.
그런데 요 쌀과자도 좀 많이 먹으면 부대끼더라고요. 뭐든 적당히 먹읍시당!


다음은 농심 멸치칼국수입니다!
원래 오뚜기 채황라면을 사러 간건데 아무리 찾아도 없었어요.
그래서 차선책으로 건면이 소화가 좀 더 되니까요.
농심 멸치칼국수가 할인도 하고 있어서 겸사겸사 샀어요. 맛있어야 할텐데~
전에 한번 먹어봤던 것 같긴 해요. 그런데 맛이 잘 기억나진 않더라고요.


멸치칼국수의 원재료, 칼로리, 유통기한도 올릴게요.
2021년5월9일까지였어요.
참고로 멸치칼국수 멀티팩(5개입)의 가격은 할인해서 2,980원이었어요.
상품명에 4500류 라고 되어있는 걸 보니 원래 가격은 그 쯤 될 것 같아요.

크라운 참쌀선과도 할인해서 3,280원에 구매했어요. 이건 할인전엔 5400류 인가봐요.
이것도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요.


그런데요. 그런데말입니다.

농심 멸치칼국수의 칼로리, 영양성분정보를 보다보니 다른 유탕라면들의 칼로리와 영양성분도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있던 오뚜기 열라면, 농심 안성탕면, 농심 짜파게티의 칼로리와 영양성분도 찍어봤어요.

어떤 라면의 칼로리가 가장 높을까요?




멸치칼국수의 칼로리는 340kcal이었잖아요.

짜파게티 610 >안성탕면 525 > 열라면 505kcal

총내용량은 다르지만 어차피 한봉지 다 드시잖아요.



그걸 생각했을때 위 4개의 라면 중에서는 짜파게티가 제일 칼로리가 높네요.
칼로리도 낮겠다. 더 편하게 건면을 끓여 보았습니다.
분말스프와 후레이크를 넣고 팔팔 끓여줍니다.
저는 물을 좀 넉넉히 부었어요. 면도 꼬들꼬들 보다는 적당히 익은 면이 좋아서 푹~끓였어요.


참 신기한게요. 넙적한 면이 진짜 부드러운 멸치칼국수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멸치육수 베이스 국물도 생각보다 맛있었고요.

같이 맛을 본 가족들도 대부분 호!였어요.
채황라면 대신에 산건데 잘 산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