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기타음식)

빙그레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후기. 설탕무첨가 요거트. (칼로리, 영양정보, 영양간식 건양밀)

by 백싸리7 2021. 4. 10.
반응형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빙그레 요플레 후기 포스팅을 할까해요. 더불어서 같이 구입했던 건양밀도 언급할거예요. 빙그레 요플레는 엄청 보편적이고 저렴한 제품도 많아서 종류별로 종종 사먹는데요.
최근에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는 처음 사먹어봤어요. 설탕무첨가 제품이라서 혹한 것도 있고요. 유통기한 임박 요거트라서 마트 할인가로 4개에 1,750원에 구입! 득템했죠.




더불어서 일동 후디스 건양밀도 15개짜리를 할인가로 1,980원에 샀어요. 할인제품만 보면 그냥 놔두고 오질 못해요.

빙그레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는 무슨 맛일까요? 전에 무설탕 요거트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사실 그게 타사제품인지 이 제품인지 헷갈려요.

아무튼 이것도 건강에 좋은 요플레니까요. 그냥 먹어볼게요.ㅋㅋ 유산균주가 컵당 450억 이상 들어있대요. 우오~!




영양성분정보를 보면 80g 한 컵에 54칼로리네요.
당류는 3%라고 나오네요. 저 정도면 단맛을 거의 못 느낀다고 봐야 해요. 실제도 먹어봤을 때도 진짜 안 달더라고요.
저는 화이트에 올리고당을 조금 넣어서 먹었어요. 그냥 먹는 것도 좋지만 올리고당이 몸에 좋다고 해서 맛있게 먹을 겸 조금 타서 먹었는데 훨씬 맛있긴 했어요.^^ 그리고 과일과 섞어서도 먹어봤는데요. 이것도 굳!

건양밀 잠깐만 언급하고 넘어갈게요.
제가 담터 율무차도 좋아하지만 쌍벽을 이루게 좋아하는 후디스 건양밀! 출출할 때 간식으로 적당한 차예요. 매일은 아니고 종종 먹고 있어요.
일동 후디스 건양밀과 담터 율무차는 전에 포스팅을 한 적이 있어서 자세한 내용은 링크로 걸어둘게요.

[내돈내산]추운겨울에 마시기 좋은 든든한차 추천! 일동후디스건양밀,담터호두아몬드율무차(ft.

​요즘같이 날씨가 추워지면 특히 아침에 따뜻하고 고소한 차가 생각나더라고요. 방금도 따뜻한 차 한잔 마...

blog.naver.com


다시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로 돌아와서!

이 날은 아침에 밥 조금 먹고 후식으로 잘 익은 바나나와 요플레 화이트, 아몬드 슬라이스를 뿌리고 먹었었는데요.
맛도 좋고 화장실도 잘 갔답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