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편의점음식)

[CU편의점]속이 꽉찬 계란참치마요김밥 후기! 차이앱(어플)결제,가격,영양정보,칼로리,차이5월할인,유통기한

by 백싸리7 2020.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씨유cu편의점 김밥포스팅을 할게요.
속이 꽉찬 계란참치마요김밥 후기입니다.
아! 이번엔 티몬에서 주로 사용하는 차이앱(어플)으로 결제를 했어요. 5월에 cu할인과 캐시백이 꽤 되더라고요.
김밥류 45%할인에 10%캐시백까지 됐어요.
캐시백된 돈은 바로 연결된 계좌로 인출가능해요.
그 점이 참 좋더라고요.
차이앱 오프라인 결제방법은요. 차이어플을 핸드폰에 다운 받고 실행시키시면 여러가지 정보 등록 후에 바코드결제 보이실거예요.

거기를 누르면 오프라인 결제가 되는 바코드가 떠요. 그걸 편의점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됩니다.
속이 꽉찬 계란참치마요김밥의 원래 가격은 2,300원인데요. 할인해서 1,260원에 결제했어요.
10%캐시백도 바로 받았고요.


씨유편의점에 스팸김밥도 보이고 볶음김치였나도 보였는데요.
오늘은 계란참치마요김밥이 땡기더라고요.
계란참치마요김밥은 235g 402칼로리고요.
원재료는 쌀, 계란지단, 살코기참치,김등이 들어있어요.

제조일이랑 유통기한도 적혀있어요. 냉장보관시 한2일정도를 유통기한으로 보면 될 것 같아요.


영양정보도 나와있어요.
당류는 높지않아서 마음에 들어요.

신동진 햅쌀과 완도김으로 만들었네요.
전자레인지에는 돌려먹지 않았어요.
편의점내부가 좀 더웠거든요. 귀찮은 것도 있고요.
포장지를 뜯어보니 큼지막한 김밥8개가 딱 보이더라고요.

김밥 꼬다리?ㅋ 요부분에도 계란이 꽉 차있었어요.


진짜 계란지단이 참 많이 들어있죠? 참치랑 단무지는 상대적으로 조금 들어있네요.
그런데 신기한게요. 먹었을때 참치맛이 제일 많이 났어요. 계란은 특별히 맛이 안 났는데요.
아마 전자렌지에 돌리지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먹게되면 데워서 먹어봐야겠어요.
그런데 시원한 김밥도 저는 괜찮았거든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참치샐러드김밥 느낌이었어요. 물론 맛은 샐러드맛은 아니에요!
안 데우고 먹어서 시원한 느낌만 그랬다는 거에요.
개인적으로 간도 적당했고 맛도 나쁘지않아서 다음에 또 사먹을 생각이 있어요.
아쉬운점은 임팩트가 좀 부족한 맛이라 오이같은 상큼한 맛이 좀 더 추가가 된다면 더 괜찮지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