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편의점음식)

GS25편의점 도시락추천! 열무비빔밥 신제품인가요? (가격,칼로리,영양성분정보)

by 백싸리7 2020.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공공근로 일을 하면서 점심 때 편의점을 정말 자주 가고 있어요. 보통 CU씨유편의점을 가는데요.
최근에 GS25를 갔는데 김밥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도시락에 도전을 해봤어요.

GS25에 어떤 도시락을 먹을까 쭉~둘러보다가 제가 좋아하는 비빔밥이 보이더라고요.
전에 씨유에서 봄나물비빔밥을 꽤 맛있게 먹었거든요. 그 도시락과 맛비교도 해볼겸 이날은 열무비빔밥으로 선택했어요.

근데 new라고 되어있는데 신제품(신상)인가요?
신상이겠죠 뭐..


가격은 4,000원으로 적당한듯해요. 383g 506칼로리네요. 고기가 들어간 거에 비하면 칼로리도 생각보다 높지 않았어요.^^
나트륨,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기타 영양성분정보도 확인해보세요.

혹시 몰라서 씨유cu봄나물비빔밥 정보도 올려요.
가격은 3,900원이었고요. 353g, 533kcal이네요.
지에스 열무비빔밥이 양은 더 많은데요. 칼로리는 더 낮아요. ^^* 가격은 100원차이네요.
다시 열무비빔밥으로 돌아올게요.^^
유통기한은 보통 도시락류가 제조일로부터 2일정도 되는 것 같아요.

추억돋는 포크숟가락이 도시락 밑에 붙어있었어요.
그 점이 정겹기도 하고 편리한 점도 있었어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고요.


뚜껑을 열자마자 열무김치의 새콤한 냄새가 났어요.
그리고 특히 참기름이 크..
뜯었을 때 향이 정~말 좋더라고요.

비빔밥재료를 꺼내보면 아래에 밥, 감자, 계란후라이가 들어있어요. 큐브감자가 있다니 비빔밥이 구수해질 것 같아요. 센스짱
고추장과 된장이 섞인 비빔장소스는 좀 넉넉히 넣으신 것 같아요. 제가 심심하게 먹기는 하지만 아래 보이는 양에서 1/3 정도 사용했어요.

저는 재료들을 한꺼번에 다 넣고 전자레인지에서 1분 좀 넘게 조리했어요. 돌솥처럼 따땃하게 먹고 싶었거든요.^^
비벼놓고 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역시나 다 먹고나니 정말 배가 불렀어요. 참고로 봄나물비빔밥은 좀 부족한 느낌이었거든요.


처음에는 열무김치에 새콤달콤한 맛과 고기맛 야채맛이 잘 어우러진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는데요. 먹다보니 점점 매워지는 거에요.
열무가 매운건지 비빔장소스가 매운건지 제육볶음이 매운건지 잘 모르겠어요.

어쨌든 결론은 구수하고 새콤하고 아삭아삭 씹히는 열무김치와 야채, 고기의 맛이 따봉이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취향일 수 있어요!
GS25 편의점 열무비빔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