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편의점음식)

GS25편의점요기요배달!60두부,더큰참치마요네즈삼각김밥,맥도날드행사할인쿠폰(가격,칼로리,원재료명,영양성분정보)

by 백싸리7 2020. 3. 24.
반응형

오늘은 얼마 전에 요기요앱으로 gs편의점 주문을 해본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아! 그 전에 맥도날드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기간은 23일부터 27일 5일동안이고요.

시간은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입니다.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으시면 되고요.
슈퍼클럽은 최대 6,000원까지 할인가능하다고해요!

저는 gs편의점 의정호국점에서 주문했어요.
마침 오픈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요.
배달비3,000원이 아래기간동안 무료더라고요.
이 할인이 전 지점에서 다 하는건지는 모르겠어요!




언니가 할인정보를 보고 바로 주문을 한다기에 더큰참치마요네즈삼각김밥한개와 쭉~ 둘러보다보니 60두부가 있는거에요.
이것도 주문해달라고 했어요.

위에 주문품목과 가격이 나온 영수증올려요.




60두부는 유통기한도 4월3일로 넉넉했어요.

자연응고25분, 자연누름35분 그래서 60두부네요.
300g 270칼로리입니다.




원재료 대두는 외국산이에요.
저렴하니까요. 요즘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는 정말 비싸더라고요.
60두부 영양성분정보도 나와있어요.
두부맛은 이따 다시 언급할게요.

서비스로 군고구마를 주셨는데요. 가격은 2,000원인가봐요. 작아보이지만 진짜 컸어요. 언니랑 나눠먹었는데 지금까지 먹은 군고구마중 손에 꼽힐 정도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펭수거울까지 선물로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이제 더큰참치마요네즈삼각김밥 후기를 올릴게요.

제조일시, 유통기한 확인가능하시고요.
원재료명도 보이네요.




처음에 껍질을 까는데 어디선가 타는냄새가 났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김에서 나는 향이었어요.
이건 좀 그랬네요..ㅡ.ㅡ

그나마 적응되니 괜찮아지더라고요.




와~~ 참치마요삼각김밥에 참치가 정말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반면 마요네즈는 평소 먹던 참치마요삼각김밥보다 덜 들어있었어요.
사진상으로 보기에도 참치가 많이 보이죠?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담백하니 맛있더라고요.

대신 마요네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쉬울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마요네즈 더 뿌려서 드세요. 어쨌든 다음에도 사먹을 생각있어요.

이제 다시 돌아와서 마지막 60두부입니다.




생각보다 단단하면서 부드럽고 쓴맛도 안 나서 좋았어요.
아주 고소하진않지만 이정도면 저렴한 마트팩두부와 비교했을때 60두부가 더 나은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해서 괜찮았고요.

요기요 gs편의점배달후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