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편의점음식)

집밥은 씨유 참치&불고기 반반김밥후기. CU편의점가격,칼로리,영양성분,유통기한등 정보.

by 백싸리7 2020. 5. 31.
반응형

벌써 일요일이네요. 요즘은 왜이리 시간이 빨리 가는지 모르겠어요.
귀찮아도 블로그 포스팅 한개는 하려고 이렇게 티스토리앱을 켰어요.




이날도 cu편의점에서 뭘 먹을까 쭉~둘러봤어요.
배가 많이 고프지않아 김밥 한줄만 먹자라는 생각으로 보다가 참치불고기반반김밥이 눈에 들어왔어요.

백종원씨 돈까스김밥인가? 그거랑 고민했는데요.
다음엔 그걸 사먹어봐야겠어요.
참치&불고기 반반김밥 가격은 2,200원이에요.
칼로리는 205g, 343kcal이네요.
밑에 원재료 정보도 나와있어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확실히 나트륨이 높은 걸 알 수 있어요. 다행히 당류는 높지 않지만 편의점 도시락, 김밥을 먹다보니 나트륨은 진짜 어쩔 수 없나?라는 생각이 들어요.

짭짤해야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이 점이 좀 아쉬워요.
김밥류라 유통기한은 그리 길지않아요.
제조일로부터 2일 좀 안 되네요.




참치&불고기 반반김밥도 역시나 밥맛좋은 신동진햅쌀과 완도김으로 만들었어요.
전자레인지에 30초정도 돌리면 적당한 것 같아요.

처음 반반김밥을 개봉했을때 모양이 좀 아쉽더라고요. 내용물에 물기가 있어서 김밥이 모양을 못 잡고 흐트러지더라고요. 불고기쪽이요.




참치김밥, 불고기김밥 둘다 깻잎이 들어가서 향긋하더라고요. 그 점은 좋았지만. . .
맛은 둘다 아쉬웠어요. 특히 좀더 맛이 강한 불고기김밥을 먹다가 참치를 먹으면 좀 맛이 덜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불고기김밥의 양념물기는 더 아쉬웠네요. 만드실때 물기를 바싹 볶아서 없애고 김밥을 쌌다면 좋았을 것 같아요.
기대에는 못 미치는 맛이었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이마저도 감지덕지겠지요. 어쨌든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