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편의점음식)

CU편의점 도시락 추천! 봄나물비빔밥 후기 (가격,원재료,칼로리,영양정보)

by 백싸리7 2020. 5. 13.
반응형

오늘은 CU씨유편의점에서 재난기본소득 선불카드로 사먹어본 봄나물비빔밥 도시락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앞으로 편의점에서 사먹을 일이 많아질 것 같아요.
CU씨유메뉴들부터 먹어볼 예정입니다.




봄나물비빔밥은 이미 검색을 해보고 맛있겠다. 생각했던 도시락이었어요.
마침 딱 1개가 있더라고요.
가격은 3,900원이고요. 원재료도 나와있어요.
칼로리가 533kcal이네요. 의외로 높네요.
나트륨,탄수화물,당류등 영양성분정보도 보세요.

봄나물비빔밥의 제조일자와 유통기한도 나와있어요.^^
플라스틱숟가락은 위에 붙어있더라고요. 근데 좀 작았어요. 먹기가 약간 불편했어요.




취나물, 광양식불고기, 계란지단, 당근채, 봄동배추나물, 돌나물, 달래강된장,참기름이 보이네요.
저는 밥위에 전부 넣고 전자레인지에 1분돌렸어요. 이날 날씨가 추워서 돌솥스타일의 따뜻한 봄나물비빔밥이 먹고 싶더라고요.^^




달래강된장은 기호에 맞게 넣으세요. 많이 짜지않고 맛이 괜찮더라고요.
비벼놓고 보니 더 싱그러워보였어요.
먼저 한입먹으면 광양식불고기(돼지고기)의 불향?맛이 느껴져서 좋았고요.. 잡내는 아주 약간 났는데 다른 부분 고기는 또 괜찮더라고요.ㅎㅎ 봄동배추의 아삭함도 좋았어요. 편의점 도시락 느낌이 아니라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그런데 양이 적어요. 일반 분들은 컵라면 소짜나 찐계란 또는 음료랑 같이 드시면 배가 부르실거에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