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편의점음식)

[CU씨유편의점]속이 꽉찬 계란샌드위치 추천후기! 가격,칼로리,유통기한,영양성분정보(ft.매일두유설탕무첨가)

by 백싸리7 2020. 6. 4.
반응형

요즘 점심때마다 CU씨유편의점을 자주 가고 있어요. 그래서 제 돈주고는 거의 사본적이 없는 샌드위치도 사게되었네요.

김밥이나 도시락을 주로 먹다가 소화력도 전보다 좋아진 것 같아서 빵쪽을 한번 둘러봤어요.




그러다가 속이 꽉찬 계란샌드위치 신상자리에서 보게 된거에요. 근데 신상품인가요? 음... 모르겠어요.ㅎㅎ 아무튼 포스팅 시작합니다.

먼저 같이 먹으려고 산 매일두유 설탕무첨가 제품이에요. 가격은 편의점가격으로 천원이었고요. 원액두유 99.89%로 진짜 콩물이에요. 칼로리도 95kcal로 그리 높지 않아요. 대신에 단맛이 없어서 약간 짠맛이 강하고 맛있진 않아요. ㅋ 저는 괜찮지만요.




영양성분정보를 봐도 당류가 정말 낮죠?
원재료에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원액두유 99.89%, 식염으로 첨가물이 없어서 다른 두유에 비해 소화가 더 잘 됐어요.

무첨가이지만 유통기한도 아주 짧지 않아요.




이제 대망의 속이 꽉찬 계란샌드위치입니다.

제가 위가 안 좋아서 점심을 빵으로만 떼우는 경우가 거의 없어요. 그런데 하두 김밥과 도시락을 먹다보니 약간 물리더라고요. 그래서 계란이 많이 들어갔으니까 괜찮지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사봤는데요. 어땠는지 이따가 알려드릴게요.




씨유편의점 계란샌드위치 가격은 2,200원이에요. 진짜 저렴하네요. 빵집에선 이 가격에 샌드위치 못 사는데 말이죠. 칼로리는 394kcal이에요.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기타의 영양성분정보도 나와있어요.




유통기한과 원재료도 한컷 찍었어요.
오잉? 에그스프레드에 깐메추리알이 50%나 들어있네요. 어쩐지 먹을때 특유의 꼬독꼬돌?함이 느껴지더라고요. 계란마요네즈라고 그냥 물컹하지만은 않았어요. 씹는 맛이 있더라고요.
개봉하기는 쉬웠어요. 생각보다 스윽~ 잘 뜯어지더라고요. 깔끔하게 열어져서 좋았어요.




다른 편의점 샌드위치처럼 빵 끝부분엔 스프레드가 거의 없고 중앙에 밀집되어 있어요.
그런데 이 중앙에 엄청 많이 들어 있더라고요.

속이 꽉찬 이라는 말이 딱! 맞는 말이었어요.
아! 비닐장갑은 제가 평소 가지고 다녔던 거에요. ㅋㅋ 혹시나 같이 들어있는걸로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려요.




좀 달고 짜긴했지만 기대했던 에그샌드위치의 맛이었고 부드러우면서도 꼬들한 맛이 참 좋았어요. 그래서 제가 배가 부른데도 두조각을 다 먹었네요. 흠,, 두유도 먹었는데.. 그날 결국 속이 안 좋아서 잠을 설쳤어요. 한 조각만 먹고 참을껄 그랬어요.ㅜㅜ
어쨌든 맛은 있었어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