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편의점음식)

[토핑2배삼각김밥 3종] 씨유CU 편의점 전주비빔, 참치김볶, 참치마요 후기! 가격,칼로리정보.

by 백싸리7 2019.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시죠?
오늘은 저번에 요기요에서 배달해 본 편의점 상품중에 삼각김밥 3종의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참고로 토핑3배참치마요 삼각김밥 포스팅은 2배포스팅 아래에 링크 걸어놓을게요!

저기 위에 3종 리뷰를 할거에요.
원래 삼각김밥 후기는 올릴까 말까 고민을 했었는데요. 그래서 사진도 대충 찍었는데...
이 3가지 중에서 한가지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 확정을 했습니다.

주먹밥(삼각김밥)가격은 저렴했어요.
토핑2배 전주비빔 1,000원
토핑2배 참치김볶 1,100원
토핑2배 참치마요 1,000원




먼저 집밥은 씨유 토핑2배 전주비빔부터 볼게요.
110g 176칼로리네요.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었어요.
그냥 안 돌리고 먹으면 밥알이 딱딱하고 차가워서 별로 더라고요.
김이 눅눅해지더라도 저는 충분히 데워서 먹었습니다.

먹기 전에 유통기한도 안 지났는지 확인합니다.
예전에는 비닐 벗기다가 김이 꽤 소실됐었는데 요즘 삼각김밥은 잘 벗겨지네요.
기술이 더 발전했겠죠.




토핑이 2배라서 그런지 안쪽 소스가 조금 빨간것 같아요. 흠.... 이럼 안 되는데...
결론적으로 맛은요. 전주비빔밥과 김만 먹으면 먹을만한데 안에 소스를 같이 먹으면 달고 맵고 짜요.
물론 자극적인걸 잘 못 먹는 제 기준이기는 하지만 그냥 소스가 없는 전주비빔에 김이 더 잘 어울리고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은 토핑2배 참치김볶입니다.
처음에 참치김볶이라고해서 참치에 김을 넣고 볶은 줄 알았어요.
근데 그게 아니고 참치김치볶음밥의 줄임말이더라고요.
110g 223칼로리입니다.

참고로 참치마요네즈가 신의 한수였던 것 같아요.
참치김치볶음밥 베이스에 고소한 참치마요가 들어가서 어찌나 맛있던지...
얼핏 고소한 참치김치찌개를 먹는 듯한 느낌도 받았어요.




참치김치찌개를 밥에 비벼서 김 싸먹는 맛이요.
이 주먹밥은 다음에 또 사먹으려고요. 굿입니다요!

마지막 토핑2배 참치마요는 모두가 예상하는 그 맛에 약간 특이한 향이 좀 났어요.
참치의 진한 맛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그냥 일반 참치마요를 사먹어도 되는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토핑3배참치마요]CU편의점신상품 토핑왕! 삼각김밥추천,가격,칼로리,영양성분정보,원재료,유통기한,맛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cu씨유편의점 신상품 토핑왕 토핑3배 참치마요 삼각김밥 후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c...

blog.naver.com


110g 209 칼로리입니다.
보니까 참치마요가 들어간 두 제품이 칼로리가 200이 넘네요.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상으로 집밥은 씨유CU 편의점 삼각김밥 3종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