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김도둑녹차대천김]김앤김녹차맛은 어떨까? 티몬구매후기 (가격,유통기한,영양성분,원재료,맛,칼로리기타)

by 백싸리7 2020.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 올릴 후기는 2월인가 3월에 구매한 도시락김, 김앤김 김도둑대천김 녹차맛과 오리지널 빨간색맛 비교후기입니다.

밥 반찬으로 참치캔만큼 든든한 품목이 조미김인 것 같아요. 그래서 종종 구입을 해요.




그렇게 여러 조미김을 전전 하다가 김앤김 김도둑 대천김을 요 근래에 자주 구매해서 먹었는데요. 그땐 빨간색 오리지널이었어요.

그런데 티몬쇼핑을 하는중 김도둑 대천김 녹차맛 녹색이 보이는 거에요. 그래서 빨간색과 같이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16개짜리가 2,900원 무료배송입니다.
김도둑 녹차맛 대천김은 한봉지에 26칼로리에요.
빨간색도 이따가 보겠지만 칼로리는 같더라고요.




제조원은 동이식품이고요. 판매원은 김앤김.

원재료를 보시면 김65% 가 들어있고 천일염,참기름,옥배유,녹차가루가 보이네요.
영양성분정보에는 나트륨을 봐주세요. 21mg입니다.




이제 빨간색 오리지널도 볼게요.
처음에 우연히 김도둑 대천김 빨간색을 발견했을 때 포장지 캐릭터가 귀여워서 더 눈길이 갔던 것 같아요.
물론 가격할인도 한몫 했었지만 뭔가 특이해보였어요. 김도 저렇게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구나 하는 그런 신박함이요.




원재료 김함량은 65%로 동일하고요.
녹차가루 빼고는 동일한 재료가 들어갔어요.
물론 식염함량은 달라요.
나트륨은 32.3mg 으로 아까 녹차랑 차이가 좀 나죠? 이게 두 제품의 가장 큰 차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유통기한은 인스턴트 도시락김이라 길었어요.
위에 포장지에서 확인 가능하세요. 4g짜리 한봉지면 다른 반찬이랑 곁들여서 먹기 괜찮은 양같아요.




이제 먹어봐야겠죠?

아래 김사진은 녹차맛 사진이에요. 사실 빨간색 오리지널과 겉모양은 차이가 별로 없어요.
역시나 적당히 도톰하고 바삭하고 맛있는 김이에요.
대신에 녹차가루가 들어가서 그런가 좀 더 깔끔한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염도 차이가 가장 큰 차이인 것 같아요. 빨간색 오리지널 김도둑 대천김이 더 짭쪼름해서 밥을 싸먹었을때 더 감칠맛이 좋은 것 같아요.
녹차맛은 상대적으로 심심하기 때문에 짠반찬들이랑 먹을때는 이게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결론은 어쨌든 두 제품다 괜찮네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