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바른들식품 엄마손맛 우리쌀로 만든 구수한 누룽지야 후기! (비상식량추천,쿠팡1kg가격,원재료명,칼로리,유통기한,영양성분정보,맛,식감)

by 백싸리7 2020. 4. 3.
반응형

오늘은 2월말쯤에 코로나 비상식량으로 쿠팡에서 구매했었던 바른들식품 엄마손맛 구수한 누룽지야1kg 후기를 올릴게요.

원래 제품으로 되어있는 누룽지를 잘 사는편은 아닌데요. 그 당시에 코로나때문에 혹시나 밥을 먹기 어려우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에 쿠팡으로 이것저것 급하게 주문을 했었어요.
그때 같이 구매했던 누룽지1kg 이에요.




쿠팡로켓배송기준 1kg에 가격은 7,500원인데요.
큰 용량은 더 저렴하게 사실 수 있으실거에요.
유통기한은 하단에 나와있는데요.

사진은 깜빡했어요.
2021년 1월 9일까지였어요. 넉넉하죠.^^*




바른들식품 엄마손맛 누룽지야는 국산쌀로 만들었다는 것과 댓글 평가가 좋아서 선택하게 됐어요.

그리고 원재료명에 둥굴레가 들어있더라고요.
향이 구수하겠단 기대가 되었어요.




100g당 영양성분정보도 나와있어요.
칼로리는 380kcal 이네요.

쌀이라서 탄수화물이 제일 높고 의외로 단백질도 보이네요. 음..




딱딱한 누룽지가 조각조각 보이고요.
밑엔 가루가 좀 있더라고요. 배송과정,유통중에 누룽지가 부서져서 그런 것 같아요.
습기제거제도 보이고요.

이제 누룽지를 물에 넣고 끓여먹어보겠습니다.
신기한점이 처음엔 구수한 둥글레향이 안 나다가 나중에 찬물에 담그니까 갑자기 확~ 나더라고요.
신기했어요.

저는 딱딱한걸 잘 못 먹어서 최대한 푹~ 오래 끓였어요.
식감이 아주 딱딱한 누룽지가 아니라서 적당히 끓여 드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제 맛을 봐야하는데요. 같이 먹을 반찬이 필요하겠죠?^^
어묵볶음, 신총각김치볶음, 건바지락볶음, 콜라비김치, 새송이버섯볶음과 같이 먹었어요.

전에 건바지락꽈리고추조림을 포스팅한적이 있는데요. 그 이후에 비린내를 좀 더 잡는 조리방식으로 만든 반찬이에요.
네이버에는 포스팅을 했는데 기회되면 티스토리에도 한번 더 포스팅할게요.^^

꼬득꼬득, 꼰들꼰들 쫄깃한 건꼴뚜기가 생각나는 말린바지락볶음 몇점 올리고 누룽지를 먹어봅니다.




우선 무난한 누룽지맛이었어요. 식감도 많이 딱딱하지않아서 좋았고요. 물론 푹 오래 끓여야 몽글몽글해요.^^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점이요.
찬물에 담갔을때 났던 구수한 그 향이 오히려 끓이고 막상 맛을 보니 그냥 밥향이 났어요.
구수한 누룽지의 향을 기대했는데 먹어보니 그렇게 향이 강하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먹을만은 하기에 다음에 또 주문할 것 같아요. 코로나 비상식량으로 샀던 바른들식품 누룽지야 1kg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