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내돈내산 태송새우볶음밥후기. 250g*5봉 티몬가격, 유통기한, 칼로리, 나트륨 등 영양성분정보.

by 백싸리7 2021. 4. 21.
반응형

오늘은 3월말에 티몬에서 구입했던 내돈내산 태송볶음밥(새우볶음밥)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이것도 좀 일찍 올렸어야 했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그 당시 태송새우볶음밥 250g짜리 5봉 5,900원을 주고 구입했었어요. 무료배송이었는데도 많이 녹지않고 잘 왔던 기억이 나요.
태송볶음밥은 이번에 처음 시켜본건데요.
가격도 괜찮고 배송 상태도 이 정도면 만족할만 했어요.


짜자잔! 보통 300g짜리 볶음밥을 사는데 250g도 양이 나쁘지않았어요.
볶아봐야 정확한 걸 알겠지만..
어쨌든 지금까지는 합격!

유통기한은 냉동식품답게 2022년 3월로 1년이나 되네요. 이래서 몇십개씩 대량으로 구매하시고 냉동실에 쟁여두시나봐요. 저도 사실 가족들 눈치만 안 보였어도 기본 10봉이상씩 주문했을 것 같아요. 소량씩 주문하다보니 매번 스티로폼 처리하는 것도 일이더라고요.


즉석조리식품이라고 되어있네요.
건강을 생각하면 이런 냉동식품도 적당히 먹어야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더라고요.

그래도 라면보다는 낫겠죠.


태송 새우볶음밥의 영양성분정보를 보면 한 팩당 250g이고 칼로리는 420kcal이네요.
그 외에도 나트륨,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등 정보가 나와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냉동볶음밥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을 수도 있지만 후라이팬에 볶아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태송볶음밥도 프라이팬에 넣고 볶았어요.
그런데 새우가 엄청 많이 들어 있는 거예요. 가격을 생각하면 이만한 새우양은 사실 말이 안 되거든요.
그래서 이 제품 진짜 최고라고 생각했다가 두번째 볶음밥을 열었을 때 알았어요. 복불복이란걸요.ㅎ
다른 볶음밥에는 새우가 저 정도로 많이 들어있지는 않더라고요.ㅋㅋ 좋다 말았네요.


이제 드디어 가장 중요한 맛후기입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을 바탕으로 말씀드릴게요. 꽤 간이 짭짤했어요.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잡내나 특유의 향은 없어서 좋았고요. 다만 밥알이 제 기준에선 좀 꼬들꼬들 하더라고요. 이 문제는 나중에 볶을 때 물을 약간 붓고 볶았더니 밥알이 좀 부드러워져서 해결했어요.

다양한 야채들도 종종 씹히고 새우도 있고 가성비면에서 저는 만족했습니다. 이 가격에 큰 기대를 하는 건 도둑놈 심보잖아요.ㅎㅎ
어쨌든 저는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 의사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