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오아시스마켓에서 구입한 우리밀라면 순한맛 후기. 소화가 좀 잘 될까 싶어서 사봤어요. (칼로리,유통기한,영양성분정보)

by 백싸리7 2021.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sbs에서 금토드라마가 새로 시작한다고 들었는데 모범택시였나요? 이제훈 배우님이 나온다고 해서 이따가 첫방은 본방사수하려고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오아시스마켓에서 구입한 우리밀라면 순한맛 후기를 올릴까해요.


오아시스는 할인쿠폰이 올 때만 주문을 하는데요. 이번에도 왔길래 시켜봤어요. 우리밀라면 4봉지 한세트에 4천원 초반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혹시 몰라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위에 가격대로 나왔어요. 그런데 한국야쿠르트? 라고 되어있는데 여기 제품인가요? 그럼 더 신뢰가 가네요.^^
(우리밀라면 유통기한: 8월 4일, 구입 4월 초)


우리밀이 수입밀보다 건강에 더 좋고 소화도 더 잘 된다고 해서 예전부터 우리밀가루나 우리밀과자 등 종종 사다 먹었었어요.
제가 위장이 안 좋고 소화가 잘 안 되다보니 라면은 가뭄에 콩나듯 가끔 먹지만 먹고 싶을땐 되도록이면 건면이나 채황라면을 먹다가 이번에는 우리밀라면을 사봤는데요.


제조원을 보니 팔도 이천공장이라고 나오네요. 그럼 맛은 보장됐겠어요. 맛없으면 어쩌나 살짝 고민했는데 다행이에요.

그런데 혹시 소화 안 되시는 분들이 라면을 드실때 국물은 드시지 마세요. 라면면발을 쌀이나 감자, 우리밀 등 아무리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도 국물에는 여러가지 성분들이 들어가잖아요. 그래서 저는 국물까지 먹으면 속이 좋진 않더라고요.


우리밀라면 순한맛의 영양성분정보도 볼게요.
칼로리는 한봉지에 480kcal이고요. 그 외에 나트륨, 당류, 탄수화물, 지방 등도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세요.

우리밀라면을 개봉해보면 면발(유탕면)과 분말스프, 건더기스프가 있어요.
저는 떡국떡을 넣고 끓여봤는데요. 다시마 조각, 미역, 표고버섯이 꽤 많이 보이더라고요.
너구리 스멜~ㅎㅎ


끓이는 방식은 일반 라면 끓이듯이 했어요. 드디어 우리밀라면이 완성됐어요! 맛은 예상한대로 제 기준에서 참~~맛있었어요.
너구리 맛이 나서 더 좋았는데요. 순한맛이라 맵지는 않았지만 매운맛이 아주 약간 느껴지는 정도?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우리밀라면이 약간 덜 익었을 때 맛을 먼저 봤었는데 고소하니 맛나더라고요. 면발도 일반 라면과 큰 차이가 없어서 다음에도 또 먹으려고요. 마지막으로 소화는 제 위장 컨디션이 괜찮아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도 부대끼거나 하지않네요. 아! 저는 이번에도 국물은 2숟가락정도만 떠먹고 면발만 먹었어요.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