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50포 샀어요! 10억cfu 가격,유통기한,신바이오틱스,원료명함량,칼로리,영양정보

by 백싸리7 2020. 3. 4.
반응형

결국 종근당건강 우리가족 락토핏 50포 한통을 사게되었네요.ㅋ 생유산균 골드.

어떤 제품인지 한번 볼게요~!
락토핏 50포 1통에 무배로 11,900원에 샀어요.
할인을 좀 많이 하더라고요. (위메프 무료배송)

유통기한은 2021년 5월 9일 이네요.


원료명 및 함량에 락토바실러스등 많은 원료가 들어있어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섭취방법은 1일 1회 1포씩 식전,식후 어느때나 물없이 섭취하면 된다고 해요.
그런데 신바이오틱스라는 단어가 눈에 띄네요.


프로바이오틱스(건강에 도움을 주는 살아있는 유산균)와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먹이)가 합쳐진 것이 신바이오틱스라는 말같아요.
이때 포스팅 할 때까지만 해도 신바이오틱스도 생소했는데 포스트바이오틱스라는 말까지 나왔어요.

영양.기능정보도 나와있어요.
1포당 열량은 10칼로리네요.
프로바이오틱스수는 10억cfu 입니다.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제발요~!
저에게도 도움을 주세요.

10개씩 5개 소포장으로 되어있어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색깔은 포도빛 분홍색이었어요.
입자도 고와서 물없이 침에도 잘 녹더라고요.

지금까지 일주일치를 먹어봤는데요.
아직 위장약을 같이 먹고 있어서 장상태가 좋아진게 종근당 락토핏 덕분인지 위장약때문인지 잘 모르겠네요.
위장약 다 먹고 나서도 괜찮으면 포스팅 꼭 다시 할게요! 이번엔 제발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