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쿠팡에서 처음으로 주문한 소포장,소분야채꾸러미 후기! (간편장보기,감자,세척당근,느타리,새송이버섯,부추,콜라비,모듬쌈채소,청상추등 가격,배송

by 백싸리7 2020. 3. 22.
반응형

예전에 포스팅을 했는데 등록된 사진이 오류가 계속 나서 전부 지웠어요. 그때문에 글 내용이 좀 안 맞을 거예요. 양해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쿠팡에서 처음으로 구매해본 소포장, 소분야채꾸러미 (간편장보기)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원래 계획에 없었는데 언니가 갑자기 주문해보는 건 어떠냐고 하더라고요.
둘러보니 야채종류도 많고 구매평이 좋아서 주문을 해보게 되었어요.^^

쿠팡에서 간편장보기나 소포장야채로 검색하시면 돼요.

2만원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고요.
저는 쿠팡캐시 할인을 해서 19,361원에 구매했어요.
3월19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모레인 21일에 도착했어요. 배송 빠르네요.^^

여기서 판매하는 야채와 버섯은 국내산이고요.
품목과 가격 정리해봤어요. 위에는 잘 안 보이시죠?
아래 큰사진으로 보세요.^^


꽈리고추,대파,부추,브로컬리,적상추,청상추,오이맛고추,새송이,느타리,표고버섯,콜라비,콩나물,미나리,감자,깐마늘,흙당근,세척당근,셀러리,가지,파프리카등등 꽤 저렴한 가격으로 팔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목록도 정리해봤어요.
새송이버섯2봉지,청상추300g,감자1kg,참느타리버섯2팩,쌈채소모듬300g,콜라비1kg,대파500g,부추300,세척당근1kg 이렇게 주문했어요.


큰 사과박스에 배송이 왔고요.
조금 흐트러져 보이지만 꽤 안전하게 배송되어진 것 같아요. 신경을 좀 쓰신 느낌이에요.

콜라비2개가 1kg인가봐요.
감자도 1kg이었고요. 청상추는 300g이고요.

부추도 300g이요. 쌈채소모듬도 300g이요.
세척당근은 1kg 이요.
사진보시면서 채소양 참고하세요.^^!

대파는 500g인데요. 왼쪽에 더 길어요.
사진상 짤렸어요. 마트에서 대파한단 큰거 사시잖아요. 그것보다 작아요.

야채마다 총평을 할게요.
세척당근이 깨끗하고 신선해서 좋았고요.
청상추를 비롯해서 모듬 쌈채소가 양도 많고 깨끗한편이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맛도 좋고요
콜라비와 새송이버섯도 싱싱했어요.
대파는 그럭저럭 나쁘지않았고요.


부추가 끝부분이 좀 시들었고요.
느타리버섯 2팩중 한팩이 싱싱하진 않았어요.
감자는 9개중에서 4개가 약간 싹이 났고요.
볶아먹었는데 쫀득하니 맛은 있더라고요.


야채를 다 꺼내고보니 박스밑에는 충격완화를 할 수있는 완충재가 깔려있었어요.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써주신점과 코로나인 상황에서도 배송이 빨랐다는점.
그리고 여러가지 야채들을 저렴한 가격에 한꺼번에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감자몇개, 부추끝부분, 느타리한팩이 싱싱하지 않아 그 점이 아쉽지만 생물이기때문에 매번 신선하긴 어렵지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결론은 다음번에 또 주문할 생각이 있지만 최대한 시들지않고 올만한 것으로 선별해서 주문하려고요.
쿠팡 간편장보기, 소분야채, 소포장야채 주문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