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웰넛건자두(프룬,푸룬)와 엔초이스15곡건강참마밀(마죽). 가격,영양성분정보.아침식사대용추천

by 백싸리7 2020.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쿠팡에서 구입한 웰넛피티드프룬(씨를뺀건자두)과 아침식사대용으로 좋고 속이편한 엔초이스 15곡 건강참마밀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먼저 건자두는 변비에 좋다고해서 계속 지켜만 보다가 이번에 500g짜리로 5,060원에 샀어요.


요거트, 유산균, 당근, 기타야채,미역, 건자두까지 이정도 했으면 장건강이 좋아져야 해요.

두고 보자고요.ㅋ 안 좋아지면 제 건강문제일듯.
오로지 건자두만 들어있어요. 따로 설탕이나 첨가물을 넣지 않았어요.


1kg은 더 싸요. 저는 속이 편한지 장에 도움이 되는지 봐야해서 500g짜리로 샀어요.

댓글보니 보통 하루에 3개정도 드시는 것 같아요.
저는 혹시 몰라 1개~2개로 시작하려고요.
맛은 단맛도 있지만 새콤해요.
식감은 곶감같은데 겉에 껍질이 질기지않는 부드럽고 살짝 꾸덕한 곶감느낌입니다.
예전에 대추야자먹었을때보단 더 먹기 편한거 같아요. 대추야자는 솔직히 맛있지만 너무 달았어요.


엔초이스 15곡이 들어간 건강참마밀은 제가 속이 정말 안 좋을때마다 구매하는 제품인데요.
죽 끓이기 귀찮고 죽이 질릴때 이걸 식사대용으로 먹어요.
첨가물이 조금 들어있지만 많이 들지 않았고 대부분이 쌀가루라 속이 편하더라고요.
참마가 10%나 들었어요.
가격은 쿠팡로켓배송가 1.3kg 기준 15,000원이에요. 참고로 여기가 제일 싸요.
다른 싸이트에 14천원대가 보여서 들어갔더니 그램이 더 적더라고요.
참고로 스틱제품보다 통으로 포장된 이게 더 맛있어요. 분명 같은건데 왜 맛차이가 있는지 저도 모르겠네요.
저 같이 위염이나 역류성식도염으로 속이 자주 불편하신분, 마죽같이 구수하고 걸죽한 느낌을 싫어하지 않는 분께 추천드려요.


확실히 탄수화물 위주라 이것도 많이 드시면 살이 쪄요. 저는 살 찌기위해서 중간중간 간식으로 분유가루 퍼먹듯이 숟가락으로 가루만 퍼먹었어요.
그랬더니 2kg이 찌더라고요.
이번에도 제발 살이 좀 쪘으면 좋겠어요.

참고로! 제가 고3때 키155cm에 60kg이 나갔었는데요. 많이 나갔죠. 식탐도 강하고 그 당시 라면, 빵, 치킨, 초코,커피를 입에 달고 살았어요.
지금 30대 현재 44~45kg이 나가요. 아프면서 계속 살이 그냥 빠지더라고요.
더 빠질까봐 무서울정도에요. 제가 노력해야죠!


색깔이 하얗거나 예쁘진 않아요. 흑미가 들어 있어서 그런듯 보여요. 그래도 맛은 좋답니다.
많이 달지 않고 구수~~해요.
물타지 않고 가루만 먹는게 사실 제일 맛있어요.ㅋ
저는 작은통에 덜어 놓고 아침마다 타 먹어요.
보통 큰숟가락 기준 4~5스푼 넣어요.
뜨거운물을 탔을때 좀 뭉치기는 하지만 너무 잘 섞이면 첨가물이 많이 들어건거라고 어디서 본것 같아요.


이렇게 덜 풀고 먹어도 껄끄럽지 않아요.
물을 더 적게 넣거나 가루양을 더 넣으면 진짜 죽처럼도 드실 수 있어요.
근데 좀 뻑뻑하실거에요.
적당히 타서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웰넛 건자두,엔초이스 15곡참마밀 마죽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