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편의점음식)

[편스토랑 마장면] CU편의점 신상 편스토랑 마장면을 먹어본 솔직후기!

by 백싸리7 2019. 11. 16.
반응형

오늘은 마장면이 실시간에 올랐길래 뭔가 봤다가 알게 된 cu편의점 신상 마장면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편스토랑 마장면 겉 표지 사진입니다.




냉장코너에 있었어요. 냉장면이예요. 특이하죠.^^
유통기한은 그리 길지 않아요. 오이도 들어있나 보네요.

마장면은 고소한 땅콩소스에 비벼먹는 대만식 면요리라고 합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젓가락과 액체 마장면소스가 보입니다.

밖에서 먹기는 편하겠어요.




넙적하고 하얀 면은 이미 익은 상태고요.
보니까 쌀면에 감자전분이 섞여 있어서 소화는 잘 될 것 같아요.
아무튼 쌀면을 소스와 버무려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함은 좋은 점 같아요.
위에 마장면 겉표지에 보시면 뚜껑 제거 후 전자렌지 조리시 더 맛있다고 하네요.
30초~40초 돌리라고 써있어요.



위 사진은 전자렌지에서 40초정도 돌린 후 사진인데요.
처음에 소스를 넣고 비빌 때 꼭 묵무침 할 때 나는 고소한 참기름 냄새 있잖아요.
그 냄새가 났어요. 하지만 맛은 전혀 다르답니다.
차가운 상태로 바로 먹었을 때 땅콩소스의 향이 강하게 느껴졌고요.
음. . . 저한테는 사실 너무 달았어요.
매콤한 맛이 나기는 하지만 단맛이 워낙 강해서 계속 단맛만 나더라고요.
궁금해서 사보기는 했는데요.
또 사먹게 될지는 사실 모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