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반찬(요리)만들기

쾌변조합ㅋ 당근, 요플레, 소화잘되는 GT락토프리우유. cooing믹서기로 쉐이크 만들기.

by 백싸리7 2020.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생당근을 이용해서 쉐이크를 만들어 먹었는데 역시나 이 조합도 쾌변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믹서기는 몇 년 전에 산 저렴이 쿠잉cooing제품으로 만들었는데요.
이거 이제 안 나오나봐요~ㅡ.ㅡ?
지금 가격이 얼만가 검색을 계속 해봤는데 안 나와요. 음....




재료는 생당근 1/3개, 저번에 달지만 맛있게 먹은 요플레 슈퍼베리1개, GT 편안하게 소화되는 고소한 락토프리우유 한컵.

참고로 당근의 베타카로틴은 지방과 만나면 흡수가 더 잘 된다고해요.
그래서 기름에 볶거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좋고요.
생당근보다는 삶은 당근을 넣으면 부드럽게 잘 갈리고 영양흡수도 잘 됩니다.
저는 귀찮아서 그냥 했어요.

요플레 슈퍼베리는 단맛이 강해서 쉐이크에 따로 설탕이나 꿀을 넣지 않았어요.
GT고소한 락토프리우유를 넣었는데요.
확실히 일반 우유보다는 소화가 더 잘 되더라고요.
다음에도 또 살거에요.

제품명이 후드믹서네요.

믹서에 당근은 작게 조각을 내서 넣어주세요.
저렴한 믹서기라 성능이 그렇게 좋진 않아요.
바나나, 사과 쉐이크는 잘 되지만 이런 생당근은 잘 안 갈려요.
그냥 아쉬운대로 씹어 먹어야죠.
윙~~~갈아줍니다. 저는 믹서기 갈리는 소리가 좀 마니 무서워요. 겁보라서 그런가봐요.




어느정도 먹을만하게 갈아졌어요.
아주 곱게 갈려면 돈 더주고 좋은 믹서기를 사야 합니다.
맛도 생각보다 나쁘지않고 여러모로 또 해먹고 싶어지는 결과물이었어요.
다음에 또 만나자~~당근쉐이크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