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백싸리 건강이야기

추억의 유한양행 삐콤씨 파워정 구입 후기

by 백싸리7 2024. 3. 10.
반응형

작년 말쯤이었나 그때 동네 약국에서 구입한 비타민제 유한양행 삐콤씨 파워정(60정) 구입 후기를 올릴까 해요. 여러분들은 어떤 영양제를 드시나요? 저는 평소 유산균은 매일 챙겨 먹지만 비타민 같은 경우는 몸상태가 안 좋아지고 면역력이 떨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구입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가격이 유산균보다는 비싸기 때문에 부담이 가서 그런 것도 있는데요. 


삐콤씨 외관모습
유한양행 삐콤씨 파워정 60정

 

 

원래는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정을 구입할 생각이었는데 약국 선반에 삐콤씨가 수북이 쌓여있는 걸 보고 오랜만에 사봤어요. 가격이 얼마였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보다는 저렴했던 걸로 기억해요. 

2021년엔가 티스토리 블로그에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포스팅도 했었는데요. 

 

 

약국에서 구입한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정 가격정보. 활성비타민뜻.

근래에 설염, 구내염, 혀가 헐었을 때 관련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입안도 헐고 혀통증도 생긴지 벌써 한달이 넘었는데 낫지를 않더라고요. 다행히 눈에 보일 정도로 심한 상처가 있는 건 아

ssaribanchan.tistory.com

 

당시에 구내염, 설염이 얼마나 심했었는지 몇 달동안 밥도 잘 못 먹고 고생을 좀 했었어요. 다행히 지금은 괜찮아졌지만 그땐 정말 언제 나을까 이러다 계속 안 나으면 큰 병원 가야 하나 별의별 생각을 다 했던 걸로 기억해요. 

 

 

삐콤씨 유효성분
삐콤씨 유효성분, 첨가제, 사용기한

 

 

어쨌든 그 이후부터는 매일은 아니더라도 비타민제를 먹으려고 노력은 하고 있어요. 제가 블로그 제목에 추억의 유한양행 삐콤씨라고 쓴 이유가 있는데요. 예전에 학교 다닐때 그때도 비염이 심해질 때면 항상 입천장이 빨긋 빨긋하게 헐었던 일이 종종 있었어요. 그러다가 심해지면 동네 의원에 갔었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비타민제를 먹어보라며 삐콤씨를 추천해 주셨었었거든요. 그때부터 몇 번 구입을 했었는데 어느 순간 잊고 살았던 것 같아요. 

몸이 너무 안 좋았던 2021년 아로나민 골드프리미엄을 사게 된 계기도 약국에 삐콤씨를 사러 갔다가 품절이라고 하셔서 못 사고 대신에 추천받은 제품을 구입한게 일동제약 아로나민이었던 거예요. 

 

 

삐콤씨 효능효과
유한양행 삐콤씨 효능효과, 주의사항, 저장방법

 

 

삐콤씨에는 비타민B, C, D, E까지 들어있어서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역시나 구내염, 설염에도 효과가 있다고 나와요. 야채, 과일, 고기를 아무리 골고루 잘 챙겨 먹으려고 해도 저는 특히 소화가 잘 안 돼서 많은 양을 먹을 수가 없어요. 그러니 영양부실이 오고 운동도 잘 안 하고 집에만 있다 보니 면역력이 더 떨어지는 것 같아요. 알면서도 생활습관을 고치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니잖아요. 그럼 비타민제라도 사 먹어야죠. 어쩌겠어요. ㅋㅋ

아! 최근에 아빠 친구분께서 멀티비타민 젤리? 구미라고 하나요. 그걸 한 통 선물해주셨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그것도 후기를 올릴게요. 

 

 

삐콤씨 내부 알약 사진
삐콤씨 알약 크기 사진

 

 

삐콤씨는 알약 크기가 크지않아서 삼키기 괜찮은 것 같아요. 간혹 약 크기가 큰 경우 먹기 힘들어서 손이 잘 안 가는데 이건 그런 걱정 없어요. 그나저나 유한양행 주가는 요즘 훨훨 날아가고 있는데 나의 일동제약 주식은 언제쯤 날아갈지 답답하네요. 전에 락토핏 유산균에 꽂혀서 종근당홀딩스 주식을 샀다가 물렸는데 1년 넘게 갖고 있다가 겨우 탈출했던 일이 있어요. 그때 종근당을 샀다면 좋았을 텐데 홀딩스를 사는 바람에 고생을 좀 했어요. 이번에는 과연 일동제약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한 달 더 갖고 있어 보렵니다. 아자! 가즈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