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오랜만에 선담지 보쌈김치 3kg 주문 후기~ 역시 맛있네요. 가성비 굳!

by 백싸리7 2023. 4. 19.
반응형

작년에 꽤 맛있게 먹었었던 "선담지 보쌈김치"가 생각이 나서 검색을 해보니 티몬에서 할인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전에 배송 이슈가 좀 있었지만 이번에 리뷰 댓글들을 보니 배송 이야기가 없길래 큰 고민 없이 바로 주문을 했어요.

 

내돈내산 선담지 보쌈김치 3.6kg 후기. 배송은 늦었지만 맛은 호!

최근에 마트에서 배추 가격, 무가격 본 적 있으세요? 저는 정말 깜짝 놀랐었어요. 물가가 오른 건 알았지만 값이 정말 많이 올라서 선뜻 못 사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배추김치를 사볼까 생각

ssaribanchan.tistory.com


선담지 보쌈김치 3kg 11,000원에 결제를 했는데요. 제휴 할인까지 해서 3kg 최종 11,000원이면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요. ^^*


내돈내산 선담지 보쌈김치3kg 구입인증



제가 4월 17일에 티몬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상품도착 예정일이 4월 28일이었지만 실제 배송 받은 날짜는 4월 19일 오전이었어요. 이렇게 빨리 오다니... 전보다 배송이 훨씬 빨라졌네요. 나이스!




적당한 크기의 스티로폼 박스에 안전하게 배송 온 선담지 보쌈김치 3kg!

박스를 열었을 때 아주 살짝 익은듯한 냄새가 났지만 점심 식사하면서 조금 먹어봤는데 다행히 안 익은 생김치였어요.


 

 

김치포장지에 붙어있는 선담지 보쌈김치 정보를 볼게요. 제조년월일은 2023년 4월 18일이네요. 제가 19일에 받았으니까 만들자마자 바로 보내시는 것 같아요. 중량은 3kg인데 꽤 묵직했어요. 들고 가서 무게를 달아보고 싶었는데 비닐에 물기가 있고 정신이 없어서 패스했는데 막상 포스팅을 하고 보니 좀 아쉽네요. 물기 좀 닦고 재볼걸 그랬어요. ㅋㅋ

 

 

신선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김치 선담지

 

 

보쌈김치 3kg의 양은 제 손을 비교해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감이 오실지 모르겠어요. 

 

선담지 전통남도식 보쌈김치 정보

*성분: 절임배추(국산), 고춧가루(국산), 무(국산), 마늘, 양파, 멸치액젓, 새우젓(새우함유), 육수(건멸치, 대파, 건디포리, 화황태머리, 건새우, 건표고, 정제수, 무, 양파), 설탕, 물엿, 쌀풀, 생강

*품질 유지 기간: 제조일로부터 30일

*보존방법: 직사광선을 피해 냉장보관 0도~10도

*제조원: 일경농업회사법인(주) *주소: 광주광역시 동구~

 

 

 

 

선담지 보쌈김치 색깔은 어쩜 이렇게 선명하게 밝고 빨간지 집에서는 이런 색깔이 잘 안나던데 참 신기한 것 같아요. 동네 감자탕 집에서 판매하는 겉절이 배추김치 보다도 색깔이 예쁜 것 같아요. ㅋㅋ 배추를 잘라가며 통에 담으면서 봤는데 배추 사이사이에도 빨간 양념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선담지에서 일반 배추김치를 시켜본 적은 없는데 보쌈김치라 양념이 더 가득한 건지 비교군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계속 배송 문제만 없다면 다음에는 다른 종류 김치도 주문해보고 싶어요.

 

 

 

 

전에는 배송오는 날 맞춰서 돼지고기 앞다리살 한 덩어리 사다가 수육을 만들어서 보쌈김치를 얹어 먹었었는데요. 진짜 맛있게 먹었었던 기억이 나요. 이번에는 귀찮아서 그냥 밥에다 먹었는데 배추 자체가 짜지 않고 달달하고 매콤해서 밥반찬으로도 손색이 없었어요. 맛있는 김치 하나만 있어도 밥도둑이잖아요. 다만 제가 위장이 너무 약해서 이 정도 매운맛도 사실 부담스럽기 때문에 생으로는 많이 먹지 못하고요. 나중에 익으면 김치볶음밥을 만들어 먹거나 김치찌개에 넣었을 때 더 많이 먹을 것 같아요. 아무튼 이번에도 맛있었어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