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추석명절 부모님 선물로 주문한 밀양한천 명품양갱 종합세트 3호 후기 (쇼핑백 포함, 쿠팡 로켓배송)

by 백싸리7 2022. 8. 22.
반응형

아직 추석명절은 좀 남았지만 부모님 선물을 미리 좀 생각해봤어요. 어차피 쿠팡 로켓 배송으로 주문할 생각이라 나중에 주문을 해도 늦지 않겠지만 그래도 생각이 난 김에 구입을 하는 게 낫겠더라고요.
언젠가부터 단음식을 좋아하지 않던 아빠가 달달한 젤리와 초코파이를 사드시는 거예요. 나이가 드시면서 식성이 조금 바뀌신 것 같아 밀양한천 종합 젤리(가격도 저렴하고 후기 댓글도 좋았음)를 기회 봐서 선물해드려야지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이번 추석 명절에는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건강 간식을 해드리는 건 어떨까 생각을 하게 되었고 불현듯 고급 양갱이 떠올랐어요. 바로 쿠팡에서 고급양갱으로 검색을 해보니 신라명과 제품부터 화과방 프리미엄 양갱까지 몇 종류가 보였는데 원래는 신라명과 참고운 양갱 선물세트를 주문하려고 하다가 쇼핑백 미포함이라는 글을 보고 밀양한천 양갱 종합세트 3호 + 쇼핑백 포함 제품으로 주문을 하게 됩니다.


가격은 18,110원이고요. 무게는 945g 총 7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진 제품이에요.
제주녹차, 제주골드키위, 제주감귤, 고려홍삼, 팥, 고구마, 검은깨의 7가지 맛으로 각 재료의 깊은 맛을 살렸다고 하네요. 개봉이 용이한 파우치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맛의 변질이 없다고 상세페이지에 나와있었어요. 그리고 청정지역 제주 우뭇가사리를 원료로 만든 한천을 원료로 하여 쫄깃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했는데... 아무튼 맛은 댓글 후기를 봤을 때 걱정 안 해도 되겠더라고요.

제가 걱정되는 부분은 딱 한가지였어요. 쇼핑백이 구져지거나 혹시 누락돼서 올까 봐 그게 제일 신경이 쓰였는데...
쇼핑백 후기는 이따가 이어서 할게요. ㅜ,ㅜ



쿠팡 로켓배송답게 배송은 주문한 그다음 날에 바로 왔어요. 명품 양갱 종합세트 3호 위에 A4용지를 올려봤는데 보시다시피 크기가 큰 편은 아니에요. 두께도 얇은 편이라 선물용으로 부족한가 생각이 들다가 쇼핑백에 넣고 들어 보니 묵직해서 그렇게 없어 보이지는 않더라고요.
쇼핑백과 세트상품의 색깔도 검은색이라 더 고급져 보였어요.



밤에 멘붕상태로 찍다가 사진 초점이 안 맞게 찍혔네요. 원재료에 대한 설명은 쿠팡 상세페이지에도 나와있으니까요. 그걸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조원은 젠푸드. 밀양한천 양갱 유통기한은 2024년 4월 5일로 긴 편이에요.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실온 보관.
원재료명, 그 외에 제품별 영양정보 칼로리까지 나와있어요. 대충 쓱 보니 고구마 양갱이 당류가 제일 낮네요.
맛 별로 칼로리는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참고로 명품 양갱종합세트 3호 말고도 2호, 4호도 있어요. 1호였나 그건 너무 작아서 어르신들 선물용으로는 좀 아쉬울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밀양한천 명품양갱 종합세트 3호 사진입니다. 총 3줄인데 1줄에 7개씩 총 21개가 들어있네요. 제주녹차, 제주 골드키위, 제주감귤, 고려홍삼, 팥, 고구마, 검은깨 제품이 나란히 있네요. 실제로 봤을 때도 포장이 깔끔하고 고급져 보였어요.


이제 쇼핑백에 대한 후기를 남길 시간이 온 것 같아요. 제가 제일 걱정했던 쇼핑백의 생사여부... 우려하던 일이 발생합니다. 다행히 쇼핑백이 누락되지는 않았는데 문제는 처음 택배박스를 받았을 때 박스가 엄청 찌그러져있어서 기분이 싸했어요. 그렇지만 괜찮겠지 마음을 다독이고 택배 상자를 열었는데 양갱 본품은 멀쩡했지만 쇼핑백 윗부분이 아래 사진처럼 구겨져있었어요. 아놔... 쇼핑백 때문에 산 건데....



밤 9시 넘어서 받았는데 멘붕이 오니까 잠도 잘 안 오더라고요. 어떻게 수습을 해야 하나 계속 생각을 했어요. 그냥 다이소에서 쇼핑백을 따로 살까. 그런데 저 모양의 쇼핑백을 찾기는 쉽지 않아 보였어요. 두께가 워낙 얇다 보니...
아니면 구겨진 부분만 시트지로 붙일까 등 별의별 생각을 다 하다가 다림질로 결론을 내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밥을 먹고 바로 구겨진 쇼핑백에 천을 대고 집에 있던 건식 다리미로 다림질을 했어요.



잘 보이실지는 모르겠지만 다행히 전반적인 틀(모양)은 누르고 피면서 잘 잡혔어요. 문제는 구겨진 선들이 쇼핑백 표면에 그대로 남아있다는 거예요. 그나마도 검은색이라 좀 덜 보이기는 하지만 선물용인데.. ㅜ,ㅜ 제가 이런 부분에 예민한 편이라 진짜 마음에는 안 들지만 이 정도면 그냥저냥 나쁘지 않아 보여서 이대로 드리려고요. 안에 본품이 멀쩡하니까 부모님도 이해해주실 거라 생각해요. 쇼핑백만 제대로 왔어도 추천해드려고 했는데... 배송이 참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