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내돈내산 선담지 보쌈김치 3.6kg 후기. 배송은 늦었지만 맛은 호!

by 백싸리7 2022. 8. 19.
반응형

최근에 마트에서 배추 가격, 무가격 본 적 있으세요? 저는 정말 깜짝 놀랐었어요. 물가가 오른 건 알았지만 값이 정말 많이 올라서 선뜻 못 사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배추김치를 사볼까 생각이 들어 티몬을 검색하던 중 발견하게 된 선담지 전통 남도식 보쌈김치 3.6kg

오늘은 특가로 나온 선담지 보쌈김치 내돈내산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가격은 보쌈김치 3.6kg 기준 16,900원이었어요. 여기에 10% 할인까지 해서 15,210원에 주문을 했어요. 가격이 정말 저렴하죠? 배추 가격과 그 외에 야채값이 많이 올랐을 텐데 판매자분 남는 게 있을지 모르겠어요. 

 

 

 

 

아무튼 제가 주문을 하고 결제정보 캡처를 뜬 날짜를 보니 8월 8일이더라고요. 그런데 상품은 8월 18일(목) 어제였죠. 좀 늦게 받았어요. 그럼에도 제가 마음에 들었던 점은 가격을 제외하고도 보쌈김치 맛이 정말 좋았어요. 맛 후기 이야기는 조금 이따가 이어서 할게요.

보쌈김치 주문을 하고 며칠 후에 판매자분이 따로 문자를 보내주셨는데 그 내용을 보니 배송이 늦는 이유가 충분히 이해되더라고요. 그럼에도 8월 19일(금요일)까지는 무슨 일이 있어도 꼭 받을 수 있도록 보내드린다고 약속을 하셨는데 그 약속을 지켜주셨어요.

 

 

 

 

그렇게 힘들게 받은 보쌈김치가 맛이 있어야 할 텐데.. 걱정을 하면서 스티로폼 택배박스를 여는데 김치 익은 냄새는 안 나더라고요.

그래서 1차로 안심이 됐고 (제조일 8월 17일, 받은 날짜 8월 18일) 비닐을 열었는데 다행히 날씨가 많이 덥지 않아서 그런 건지 갓 담근 생김치 그대로 와서 좋았어요.

보쌈김치답게 빨간 양념이 정말 많이 버무려져 있어서 혹시나 매울까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는 많이 맵지 않았어요.

 

 

 

 

그리고 배추가 많이 짜지 않으면서도 아삭하게 잘 절여졌고 배추의 고소하고 시원한 맛도 좋았어요. 어제 오전 중에 받았는데 점심때 보쌈김치 맛을 보고 나니 돼지고기 수육 생각이 나는 거예요. 그래서 점심을 먹은 후 동네 정육점에 가서 앞다리살 보쌈용으로 2근을 사 와 된장(마늘 등) 넣은 물에 팔팔 끓인 수육과 함께 보쌈김치를 싸 먹었는데 크.... 정말 맛있었어요. 삼겹살로 수육을 하면 나중에 좀 느끼하잖아요. 비계가 적당히 붙어있는 앞다리살은 수육으로도 좋아요. 이 조합 추천드려요. 

어쨌든 선담지 후기 댓글에 익어서 왔다는 분들도 좀 계셔서 걱정을 했는데 저는 다행히 갓 담근 김치로 와서 정말 만족하면서 잘 먹었어요. 다 먹으면 10월쯤에 또 주문할까 생각이에요. 그럼 오늘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