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백싸리 일상이야기

쿠팡이츠 사용 후기. 신규가입 15,000원할인. 룰렛이벤트.

by 백싸리7 2022. 1. 7.
반응형

오늘은 처음으로 쿠팡이츠를 사용해 본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tv광고로도 쿠팡이츠는 꽤 들어봤었는데요. 신규가입이벤트가 있다고 들어서 언제 한번 시켜봐야지 벼르고 있었는데 그게 오늘이 되었네요. 더불어서 룰렛이벤트까지 있어서 룰렛도 돌려봤어요. 그 후기를 올릴게요.




그런데 쿠팡이츠 후기관련 블로그 검색을 했을 때도 신규가입시 15,000원 할인이 됐다고 본 것 같은데요. 위에 지역마다 할인혜택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문구가 있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요.
제가 쿠팡이츠앱을 받고 아래 메인화면에 떠있던 첫주문 누구나, 무조건 할인! 할인쿠폰 다운받기 여기로 들어갔을 때는 주문금액별 쿠폰이 따로 있더라고요.




5천원 할인권, 7천원 할인권, 만원 할인, 만오천원 할인 이렇게 4개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좀 아쉬웠지만 할인이 안 되는 것보다는 나으니까 바로 4개를 다 다운받았어요.

쿠폰 다운완료 후부터는 7일안에 사용을 해야 하나봐요. 남은 시간이 위에 뜨더라고요. 어쨌든 저는 큰 돈을 쓸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가볍게 맥도날드에서 무료배송 금액만 넘기고 5천원 쿠폰을 사용하고 주문을 했어요.
첫주문 할인 5천원 쿠폰을 사용하고 나니 나머지 쿠폰들은 사용할 수 없게 비활성모드가 되더라고요. 솔직히 그게 좀 아쉽긴 했어요. 5만원이상 주문을 하면 15,000원 전부 할인 받았을 텐데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그렇다고 많이 시킬 순 없잖아요.


그나마 룰렛돌리기 이벤트가 있어서 작은 희망이라도 품고 룰렛을 돌려봤어요.
최대 10만 리워드라는데 저는 천원이 됐네요. 10만이나 1만 리워드 된 사람들은 참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당첨 현황도 확인할 수 있게 나와있더라고요.
십만 리워드 46명 당첨 진심 부럽습니다.
전에 토스 이벤트 주식 랜덤으로 보상받았을 때 생각보다 가격이 높은 주식이 돼서 얼마나 좋아했는지 몰라요. 그런 행운이 또 왔으면..

그리고 리워드가 5000이 넘으면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어요.
룰렛 리워드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 제가 쿠팡이츠를 하면서 제일 편했던 점은 기존 쿠팡가입이 되어 있어서 쿠팡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니 주소도 자동으로 목록이 뜨더라고요. 원하는 배송지로 선택만 하면 돼서 그 점이 좋았어요. 그렇지만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보다 업체 수가 많지 않아요. 그 점이 아쉬웠어요.

그리고 혹시 룰렛이벤트 하실 분들은 링크 공유하시고 룰렛 기회 추가로 얻어서 리워드 보상을 더 받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아래 맥도날드 주문서도 같이 올려요. 쿠팡이츠 콜센터가 적혀있네요. 총 금액은 12,400원인데 저기서 5천원 할인하고 최종 7,400원 결제했어요.




기사님이 음식 픽업을 하고 진짜 얼마 안 지나서 배달이 왔어요. 그래서 버거나 따뜻하더라고요. 식으면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려고 했는데 다행이었어요. 그리고 불고기버거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치즈스틱도 괜찮았고요.
그런데 치킨너겟은 튀김옷 식감이 별로더라고요. 최근에 먹은 청년피자 치킨너겟이나 롯데리아 치킨너겟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럼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