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창억떡 프리미엄 선물세트후기. 추석명절선물, 부모님생신선물로 추천(ft.달지않은떡 모시송편, 검은깨후기)

by 백싸리7 2021.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간 참 빠르죠? 이제 곧 추석명절인데요. 오늘은 얼마전에 친구에게 생일선물로 받은 창억떡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어제 지인에게 받은 모시송편 검은깨맛 후기를 올릴까해요. 올해는 떡 풍년이네요.^^♡

사실 이번에 창억떡이라는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됐어요. 원래는 친구가 생일선물로 뭘 받고 싶냐고 해서 그냥 오메기떡이 먹고 싶다고 했는데 오메기떡 맛있는 곳은 잘 모르겠다는 거예요.ㅋ
대신에 창억떡이라고 호박인절미로 유명한 떡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보니 평점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하게 됐어요.^^ (협찬아니예요.)




창억떡 프리미엄 선물세트 3호였는데요. 구성은 위와 같아요. 추석명절이나 부모님 생신선물, 지인친척들께 인사가실 때 가까운 곳이라면 택배는 직접 받으시고 쇼핑백에 담아서 가져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떡이 상할까봐 택배포장을 열심히 하셨더라고요. 푸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요~ 식혜는 생각지도 않았는데 꽁꽁 얼려서 같이 들어있더라고요. 식혜맛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따로 사먹고 싶을 정도였어요.ㅎㅎ
그리고 떡이 달지않은 편이라 달달한 식혜랑 잘 어울렸어요. 창억떡 센스 굳!
유통기한도 나와있네요. 냉동보관을 하는 떡이라서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길어요.




짜자잔~! 선물세트로 나온 떡이라 깔끔하죠?
선물용으로는 확실히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친구한테는 쪼큼 미안하지만 저는 실속, 실용주의파라서 사실 선물세트말고 가정용으로 먹는 떡을 원했는데 친구가 선물세트로 보냈더라고요. 저는 양이 더 많은게 좋은게 어쩔 수 없죠뭐.ㅎㅎㅎ (그래도 고마워~♡,♡)




떡 종류는 6가지가 있었어요. 찾아보니까 위 구성말고 다른 세트도 있더라고요.
(통팥찰떡, 모듬찰떡, 녹두깨찰떡, 밤통팥찰떡, 검은깨경단, 호박인절미)

창억떡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어요.
실온에서 자연해동하거나 전자레인지로 해동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저는 귀찮아서 전자레인지로 데웠는데 찹쌀이라 그런가 부풀면서 바닥에 늘러붙더라고요. 시간조절이 중요했어요.
웬만하면 자연해동을 추천합니다.




제일 유명한 호박인절미부터 먹어봤는데요.
호박향이 꽤 나더라고요. 떡이 많이 달지도 않았고요. 예상대로 맛있었어요. 그렇지만 의외로 제게 1등 떡은 아니었답니다. 다른 떡들이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사진은 제가 깜빡했는데요. 녹두깨찰떡은 이중에서 제일 안 달게 느껴진 떡이었어요. 어른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물론 저도 괜찮았고요. 그리고 모듬찰떡이랑 밤통팥찰떡이랑 좀 헷갈리는데요. 실한 밤이 씹혔던게 있는데 밤이 정말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검은깨경단~^^
이 떡이 저한테는 1등 떡이었어요. 제가 전에 친구네 집에 집들이를 갔다가 우연히 흑임자인절미를 처음 먹어봤었거든요. 이름이 공주떡집인가 유명한 떡집 떡이었을 거예요.
한입 딱 먹는데 어찌나 고소하고 맛있던지 그 맛을 잊지 못하고 있었는데 검은깨가 듬뿍 들어간 차억떡 경단을 먹고 그때의 그 맛이 생각나더라고요. 다만 검은깨 가루가 막 떨어져서 밥그릇이나 접시에 덜어놓고 먹어야 해요.ㅎㅎ

끝으로 가장 최근에 받은 추석선물 모시송편 후기를 간단히 올리면서 마치겠습니다.

요즘 홈쇼핑에 모시송편이 보여서 저건 어떤 맛일까 궁금해하고 있었는데 마침 추석 명절선물로 들어온거예요. 5개씩 비닐포장된 떡이 5세트가 들어있었으니까 총25개가 작은 선물박스에 들어있었어요. 2세트만 냉장보관을 하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보관을 해놨는데요.




약간의 물을 묻히고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먹어봤는데...우오! 여기에도 검정깨가 들어있었어요. 취향저격이었네요.ㅎ 그리고 모시떡이 진짜 달지않고 (쑥보다 향도 덜 진하고) 송편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맛이었어요.
저는 앞으로 쑥보다는 모시떡을 더 좋아하게 될 것 같아요. (아! 참고로 제가 입맛이 너무 달달한 떡은 좋아하지않아요. 초코는 좋아하는데...참..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