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편의점음식)

GS25편의점 왕돈까스김밥, 뉴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 유어스 모찌롤 초코 후기. 칼로리 정보

by 백싸리7 2021.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간은 참 빠르게 흘러가네요.
벌써 또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월요일은 더 빠르게 오겠지만 짧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도 즐거운 후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gs25 편의점 구입상품. 빅카초 가격 1,200원


집에 가는 길에 들렸던 gs25편의점.
그냥 오랜만에 갑자기 삼각김밥이 먹고 싶어서 들어갔는데 국민지원금을 사용하다보니 이것저것 더 사게 됐어요. 그런데 저 위에 빅카초 과자는 이번에 처음 사 본건데 사진찍다가 확인해보니 유통기한이 3개월이나 지나있었어요. 그래서 바로 편의점으로 달려갔죠. 그 이후에 상황은 이따가 포테토칩 사진 나올 때 이어서 할게요.

유어스 모찌롤 초코. 칼로리 406kcal


유어스 모찌롤은 역시나 맛있었어요. 가격은 3,200원이었고요. 유통기한은 그리 길지 않네요.
초코맛이 진하지는 않지만 빵 식감도 좋고 속에 들어있는 크림도 제 기준에선 약간 느끼하지만 그래도 빵과 함께 먹었을 때 가격대비 충분히 맛있었어요. 요즘 카페에서 롤 한조각 사먹으려고 해도 좀 비싸잖아요. 확실히 편의점이 디저트쪽은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고등급식 왕돈까스 김밥, 뉴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


그리고 삼각김밥과 고등급식 왕돈까스 김밥. 뉴참치마요골드는 전에도 먹어봤는지는 모르겠지만 참치마요는 웬만하면 다 무난한 것 같아요.
이번에도 맛있게 먹었어요.
왕돈까스 김밥은 그냥 맛있어 보여서 샀는데요.

지에스25 편의점 왕돈까스 김밥

돈까스 소스로 밥을 비빈건지는 모르겠지만 밥이 맨밥인 것 보다는 나았어요. 돈까스도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도 괜찮았고요. 그렇지만 또 사먹을 건지 물어본다면 글쎄요. 제 취향은 좀 아니었어요. 그런데 같이 맛 본 친구는 생각보다 맛있다면서 잘 먹더라고요.

뉴참치마요골드, 왕돈까스 김밥 칼로리, 원재료 등


뉴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은 1,000원.
고등급식 왕돈까스 김밥은 2,500원. 칼로리 등 영양성분 정보는 위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참치마요는 왜 맛있는 걸까요?
집에서 마요네즈에 참치넣고 김을 싸먹어도 맛있잖아요. 참 신기해요.

포테토칩 과자 유통기한 칼로리, 영양성분정보


이제 오리지널 포테토칩이 나왔네요.
가격은 1,500원이었어요.
맨위에 사진을 보면 제가 처음에 산 건 빅카초라고 초고과자였어요. 그런데 유통기한이 지나서 편의점에 다시 갔는데 진열되어 있던 빅카초가 모두 유통기한이 지나있었어요. 그래서 그냥 환불하기는 그렇고 해서 포테토칩을 샀어요.

4단콤비 샌드위치 399kcal


그런데 편의점 직원분께서 많이 미안해 하시며 4단콤비 샌드위치를 주셨어요.
왔다 갔다 하느라 힘은 좀 들었지만 덕분에 맛있는 샌드위치 하나 얻었네요.
오늘도 화이팅!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