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편의점음식)

CU씨유,GS25편의점 김밥후기. 치즈갈비찜김밥, 참치마요김밥 칼로리, 가격, 영양정보.

by 백싸리7 2021. 6. 2.
반응형

오늘은 씨유CU와 GS25편의점에서 사먹었던 김밥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참고로 찍어놓은지는 몇달된 거예요. 귀찮아서 미루다 이제야 올리네요.
먼저 cu편의점의 참치마요김밥과 치즈갈비찜김밥입니다.
가격은 2천원, 2천5백원이었어요.
치즈갈비찜김밥은 원래 사먹으려던게 아닌데 그날 제가 구매한 2개의 김밥만 남아있더라고요. 그래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요.




편의점 김밥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인 것 같아요. 크기가 좀 작긴 하지만 요즘 분식집 김밥도 한줄 가격이 많이 올랐잖아요.
통신사 할인까지 하면 가격 가성비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치즈갈비찜김밥과 cu참치마요김밥의 칼로리 영양정보도 찍어봤어요. 참치마요 나트륨이 생각보다 높네요. 대신에 당류는 낮은 편이구요.


칼로리,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단백질 등



참치마요는 어디 제품을 먹어도 평타는 치는 것 같아요.

그런 와중에도 맛있는 김밥이 있기는 하지만 씨유는 쏘쏘~




대신에 치즈갈비찜김밥이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다행이었어요.

솔직히 기대 1도 안 했거든요.
돼지잡내만 나지마라~ 했는데 맛도 오히려 참치마요보다 괜찮았어요. 물론 가격차이는 나요.




겉에서 봤을 땐 큰 차이가 없었어요.

어쨌든 지금도 판매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돼지갈비찜이 들어간 김밥 나름 괜찮았습니다.




마지막으로 2월초에 구입해서 먹었던 GS25편의점 참치마요김밥입니다.
씨유 참치마요랑 가격이 같네요.
서로 다른 시기에 사서 같은 줄 몰랐어요. 지에스 참치마요에는 오동통한 참치가 가득이라고 쓰여있네요.




영양정보에 칼로리와 내용량, 나트륨을 보면 씨유편의점 참치마요김밥과 비교했을때 더 나은 것 같네요.

용량은 높은데 칼로리와 나트륨이 더 낮아요.




솔직히 맛도 GS25가 더 나았던 걸로 기억해요.

가격도 같아서 둘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지에스에 손을 들어주고 싶어요. 참고로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평입니다.
편의점 김밥후기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