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티몬 내돈내산 강블리라이프 블링 쥐포 특대 22g 후기. 유통기한, 10장 가격, 쥐포호두고추장볶음. (밥반찬 만들기)

by 백싸리7 2021. 6. 18.
반응형

티몬 내돈내산 "강블리라이프 블링 쥐포 특대 22g"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티몬에서 구입은 10어택을 이용해 3월 말쯤에 했어요.

장당 490원이라고 써놓은 걸 보니 쥐포 10장 가격이 4,900원이었을 거예요.




제가 인터넷으로 건어물 특히 쥐포를 산 건 이번이 처음일 거예요.
어렸을 때는 쥐포튀김도 좋아하고 간식으로 달달한 감칠맛이 팡팡터지는 쥐포구이도 종종 먹었었는데요. 크면서 턱이랑 위장이 약해진 이후로는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그러던중 티몬에 블링쥐포가 가격대비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간식으로는 2장정도만 먹고 나머지는 밥반찬을 만들어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블링쥐포 사이즈는 꽤 컸어요. 쥐포 유통기한이 하단에 적혀있네요. 3월말에 구입했으니까 꽤 남아있었네요. 원산지는 베트남이고요.




원재료를 보면 쥐치어육이 86.9%가 들어 있어요.
그 외에도 조미 건어포답게 설탕, 향미증진제 등이 들어 있네요.
밥반찬을 만들어 먹기 전에 에어프라이어에 쥐포를 구워서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질기기는 했지만 맛은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구운 직후에 먹으면 말랑한데 금방 식어서.. 식은 후에는 턱이 약한 저에게는 좀 질겼어요. 그런데 제가 워낙 약해서 그런 것도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제 쥐포고추장볶음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어떤가요? 밥반찬으로 맛있어 보이나요?
만드는 방법은 먼저 쥐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후 마요네즈에 버무려놨어요. 그리고 프라이팬에 고추장, 간장, 설탕(요리당), 다진마늘, 물(조금)을 넣고 휘리릭 끓인 후 불을 아주 약하게 줄이고 (또는 불끄기) 마요네즈쥐포, 호두를 넣고 볶았어요. 완성된 볶음에 통깨를 뿌려주면 끝!
조리 시간은 얼마 안 걸리더라고요.




맛은요..음..ㅎㅎㅎ 쥐포마다 맛이 조금 다를 것 같긴 한데요. 쥐포 특유의 향이 좀 쎄긴 하더라고요. 그게 거슬리기는 하는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요. 가족들은 잘 먹었어요. 제가 향에 좀 예민해서 그런 걸 수도 있어요. 어쨌든 밥반찬이 되긴 해서 신기했어요. 조만간 남은 쥐포 3장과 꽈리고추로 간장조림을 할건데요. 시간되면 그것도 포스팅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