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내돈내산" 라이프케어 저분자 피쉬콜라겐C 후기. 유산균과 비타민c가 들어있어요.

by 백싸리7 2021. 8. 3.
반응형

오늘은 최근에 어쩌다가 충동구매로 구입하게 된 내돈내산 라이프케어 저분자 피쉬 콜라겐C 후기를 올릴까해요. (충동적이었지만, 콜라겐을 사려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마침 구성이 좋아서 시켰음)
저번에 메디트리 피쉬콜라겐을 먹었었는데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그후에도 콜라겐에 관심은 있었는데 아무래도 가격부담때문에 구입을 미루고 있었어요. 그런데 우연히 콜라겐이 어디어디에 좋은지 알려주는 방송을 보자마자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네이버 검색을 하게됐죠.
그때 제 눈을 사로잡은 제품이 바로 라이프케어 제품이었어요. 핑크핑크하고 리뷰가 어마하게 많더라고요. 가격도 할인하는 것 같았고요.

내돈내산 가격은 19,900원
그리고 구입을 하게된 결정적인 이유는 콜라겐 구매시 사은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30포 1박스 증정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우오! 유산균이닷!

제가 변비가 심했는데 유산균을 먹으면서 그나마 좀 나아졌거든요. 그때부터 여러 유산균들을 먹어보고 제일 내 몸에 맞았던 종근당 락토핏 골드를 지금도 먹고 있는데요. 요 피쉬 콜라겐을 먹으면 유산균도 같이 들어있어서 별도로 유산균을 먹지않아도 되겠더라고요. ^^* 나이스~♡ 앗! 대신에 변비에 효과가 있어야 계속 구입할 것 같아요. 요 며칠 먹어본 결과로 볼 때는 변이 좀 무르게 나왔어요. 이건 제 몸상태가 안 좋아서 일수도 있어서 더 지켜보려고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협찬상품 아닙니다.ㅎ)




제가 콜라겐을 구입할 때 꼭 보는 부분이 비타민C의 유무인데요. 비타민c가 콜라겐 흡수를 위해서는 필요하다는 걸 tv에서 봤었어요.
그리고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흡수가 더 잘 된다는 것도 방송을 통해서 너무 많이 들었기때문에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된 거예요. 거기다 유산균까지 들어있고 사은품으로 유산균30포를 더 주신다니 안 살 수가 없었어요.

배송은 빨리 온 편이었고요. 약속대로 유산균 사은품까지 잘 챙겨주셨네요.

이건 콜라겐, 락토핏까지 다 먹으면 먹게 될 것 같아요. 콜라겐은 90개가 한통에 가득 들어있어요.
핑크핑크하니 귀엽네요.




한포당 용량은 3g으로 생각보다 한번에 털어 먹기 좀 많더라고요. (참고로 락토핏 1봉은 2g입니다.)

Life Care 저분자 피쉬 콜라겐 유통기한(2023년 6월2일 )도 길어서 천천히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칼로리등 영양정보도 찍어봤어요.

제조원은 한국바이오팜(주)입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 섭취시 주의사항, 보관방법, 섭취량, 섭취방법이 적혀있네요.




가루 색깔은 흰색이었어요.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맛은 포도맛인데 제 기준에선 좀 많이 시고 달아요. 솔직히 맛은 락토핏이나 저번에 먹었던 메디트리 콜라겐이 더 나았어요.
근데 맛으로 먹는 건 아니니까요.
효과를 기대하며 이번에도 꾸준히 먹어보겠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