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내돈내산 티몬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치킨후기. 500g*2봉, 1kg (공유타임가격, 유통기한, 토스결제 포인트 캐시백까지)

by 백싸리7 2021. 5. 19.
반응형

오늘은 4월말에 티몬에서 내돈내산으로 구입했던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치킨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애슐리 통살치킨 1+1 구성으로 500g짜리 2봉 총1kg 을 공유타임가 9,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9,900원이면 가격이 정말 저렴하죠? 공유타임가격이라서 이렇게 저렴한 것 같아요. 남은 시간이 얼마 안 남아있으면 빨리 사야될 것 같은 거 있잖아요. ㅎ
어쨌든 전부터 계속 고민했던 제품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사본 거예요. 저는 여기에 토스결제까지 해서 토스포인트 캐시백까지 받았어요.
구입 후에 토스 포인트로 가보니 티몬 캐시백이라고 660원이 들어와 있었어요. 저때 토스포인트가 454원이 있어서 그걸 차감하고 결제를 했더니 차감 후 최종 결제금액에서 캐시백이 된 것 같더라고요.




아무튼 애슐리 치킨은 매장에서도 많이 먹어봤고 후기도 좋아서 전부터 사려고 하다가 포기를 했었어요. 사실 국내산 닭고기를 선호하기때문에 브라질산 순살닭고기는 좀... 그런데 가격이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ㅋㅋ 아놔~ ㅎ
이번에 티몬 공유타임은 처음 이용해봤는데요. 공유 후 구매가능이라고 해서 뭔말이야~ 하면서 차근차근 주문을 하다가 한차례 실패!
이유는 카카오톡 공유를 자기자신에게 했답니다.ㅎ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안 되네요.

결국 친구한테 카톡을 공유하고 주문 성공했어요.

배송은 잘 왔고요. 예상했던 그대로의 모습이었어요. 혹시나 양이 작으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가격대비 꽤 많은 양이더라고요. 굳!




애슐리 치킨의 원재료명 및 함량도 나와있어요.
유통기한은 확인해보니 2022년 4월15일이네요.
거의 1년정도 되는 것 같아요. 넉넉하네요~!
(참고로 후라이팬과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은 티몬 상세페이지에도 잘 나와있어요.)

저는 에어후라이기로 조리를 했는데요.  설명서 조리 시간은 참고만 하고 그냥 했네요.
30분 해동, 예열 5분을 안 해서 그런지 조리 시간이 더 걸렸답니다.




저는 180도 10분, 뒤집고 8분, 뒤집고 4분 이렇게 구웠는데요. 엄청 바삭하고 기름이 쫙~ 빠져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약간 오버쿡이었지만 눅눅하지않아서 식감도 좋고 맛도 꼬소하니 좋더라고요. 원래 처음에는 10분, 8분 이렇게만 했었거든요. 그땐 기름이 좀 덜빠지고 덜 바삭거려서 괜히 샀나 생각했는데 조금 더 조리해서 주니까 가족들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 기준에서 치킨 자체로도 간이 좀 쎘지만 가족들을 위해 핫소스랑 머스터드소스도 꺼내봤어요. 저는 안 찍어 먹어도 충분히 간이 맞더라고요. 다음에 할인하면 또 주문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