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티몬 국산고춧가루1kg(500g*2) 구입후기. 내돈내산 가격, 보관방법, 유통기한, 고운, 중간굵기정보.

by 백싸리7 2021.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요일 아침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올해 2월 말에 티몬에서 구입했던 국산고춧가루500g짜리 2팩(중간맵기로 고운,일반굵기) 총1kg을 구매한 후기를 올릴게요.




국산 고춧가루를 인터넷으로 구입한 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보통 친척분들이 주시거나 동네 마트에서 구입을 했었어요.
그러다가 근처 하나로마트에서 구입한 고춧가루 500g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제가 티몬에서 구입한 고춧가루는 500g짜리 2팩이니까 총1kg이잖아요. 28,900원을 주고 샀는데요. 그런데 하나로마트 가격을 보면 48,000원이었어요. 구입시기가 좀 차이가 나기는 했지만 확실히 인터넷으로 사는게 더 저렴하긴 한 것 같아요.
어쨌든 가격차이는 좀 많이 났지만 그 당시에 샀던 농협하나로마트 영월 청결고춧가루가 품질이 좋긴 했던 것 같아요. 색깔이나 맛도 괜찮았고요.

그럼 다시 티몬구입 고춧가루 후기로 넘어갈게요!


국산 고춧가루를 인터넷으로 주문한 것도 처음이지만 고운굵기의 고운고춧가루도 이번에 처음 사봤어요.

색깔을 낼 때 좋다고 하는데 제가 맵게 먹지를 못 해서 항상 소량을 사용하다보니 색이 잘 안 나오네요.ㅎㅎ




제품명은 정성듬뿍 시골고추, 원산지 국산이고요.

고춧가루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이라고 해요.

제조일자도 표시되어있는데 진짜 최근이네요. 오~




고춧가루 보관방법도 나와있는데요.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 그리고 냉동보관시 품질이 가장 오래 유지된다고 하네요.

안 그래도 평소 사용할 고춧가루 소량만 소분해서 냉장고에 보관하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보관하고 있었어요. 제가 잘 보관하고 있던 거였네요.



이제 내용물을 볼게요. 먼저 일반굵기의 고춧가루입니다. 평소 사용하던 거랑 큰 차이는 없었어요.
다만 중간맵기인데도 매운걸 잘 못 먹는 저한테는 좀 맵더라고요.
그래서 요리할 때 많이 못 넣고 있어요. 맵지않은 순한맛이 있다면 사고 싶어요. 있을 지 모르겠어요.ㅡ.ㅡ




이건 고운굵기의 고춧가루입니다. 약간 주황빛이 더 돌더라고요.
고운고춧가루를 넣고 감자볶음을 해봤었는데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맵게 먹을 수가 없어서 최대한 고춧가루를 조금만 넣었더니 색깔이 빨갛지는 않아요.ㅋㅋ 많이 넣으면 더 맛깔나 보이겠지만 제 몸을 생각하렵니다. 어쨌든 가격을 생각했을 때 저는 잘 산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