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내돈내산 제주안심밥상 돼지고기뒷다리살 불고기용, 구이용 간단후기. 가성비좋음.

by 백싸리7 2021. 5. 27.
반응형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자주 사먹었던 가성비 좋은 제주안심밥상 돼지고기뒷다리살 불고기용과 구이용에 대한 간단 후기를 올릴까해요.

*작년말에 주문했던 불고기 4팩 1.2kg 5,480원

안심밥상제주, 제주안심밥상을 제가 알게 된 시기는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어요. 평소에 특히 돼지고기는 정육점이나 마트에서 사야 한다는 고정관념이 있어서 온라인쇼핑으로는 주문할 생각을 못 했는데요. 위에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밑져야 본전이다. 라는 생각으로 주문을 하고 먹어 본 후부터 종종 시키고 있답니다.
고기가 잡내도 거의 안나고 가격대비 양이 정말 많았어요. 물론 뒷다리살이라 약간 퍽퍽할 수도 있지만 불고기같은 경우도 그렇고 구이용도 기름(카놀라유)을 넉넉히 넣어주고 볶거나 구우면 충분히 괜찮더라고요. 다만 삼겹살이나 항정살처럼 비계(지방)부위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아쉬울 수도 있어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주안심밥상 양돈농협 제주흑돼지 불고기용 4팩.
전에는 뒷다리살을 잘 안 먹었는데 계속 먹다보니까 익숙해져서 괜찮더라고요. 퍽퍽해서 좀 그렇다.고 하는 가족이 있을땐 앞다리살이나 삼겹살을 조금 섞는 것도 방법이에요.


그 당시에 배송이 왔을때 찍어둔 사진인데요.
이제 올리네요. 300g짜리로 4팩이 왔었어요. 겨울이라 녹지않고 잘 왔는데요. 지금부터 여름엔 어떨지 모르겠어요. 저같은 경우 더워지면 기타 냉동식품이나 냉장식품은 인터넷 배송을 가급적 피하고 있어요. 녹아서 오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까요.


그날 배송받고 저녁에 바로 제육볶음을 해먹었는데 역시나 맛있었답니다.^^
불고기용 고기는 볶아먹기 딱 적당한 두께로 오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후에 또 주문했던 구이살 3팩 1.2kg 4,900원 이것도 가성비 좋았어요. 이건 두께가 생각보다 두꺼워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삼겹살 두께보다 두배정도? 두꺼웠던 것 같아요. 그래도 기름 좀 두르고 소금, 후추 촵촵 뿌린 후 정성껏 구워주면 맛있는 고기구이를 맛 볼 수 있어요. 후기 끝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