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기타음식)

아몬드음료 칼로리비교,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언스위트,아데스(ft.프로틴),가격,유통기한,단백질등 영양성분정보.

by 백싸리7 2020. 6. 20.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아몬드음료 칼로리(가격,영양성분) 비교 글을 올릴건데요. 사실 처음 아데스를 사먹었을때는 단품으로 포스팅 할 계획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일이 커졌어요.


참고로 아데스 ,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오리지널 순으로 사먹었고요.
같은 날 먹은 건 아니에요.

그리고 프로틴은 보이길래 같이 영양정보도 올리면 좋겠다 생각이 들어서 사진만 찍었어요.


코카콜라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은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다가 우연히 마트에서 850원이라는 가격을 보고 그냥 먹어나볼까해서 구매하게 됐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포스팅이 이렇게 늦어질 줄 몰랐네요.


패키지가 아몬드브리즈보다는 좀 더 식욕을 당기는 것 같긴해요.

두유제품 느낌도 나는 것 같고요. 아닌가요?


아데스 칼로리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과 크게 차이나지 않더라고요. 그러면 맛이 중요하겠죠?
마셔보니 음.. 왜 호두마루향이 날까요?
아몬드향을 넣었는데 그게 제가 느끼기에는 호두마루향처럼 느껴지는 것 같아요.ㅋ 그래서 사실 맛이 괜찮았어요. 그런데 브리즈보다는 좀 더 깔끔한 느낌은 아닌 것 같아요.

참고로 맛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유통기한은 제조한 날이 다르기때문에 확실하진 않지만 제가 구매한 제품으로만 볼때는 아몬드브리즈보다 아데스가 좀 더 긴 것 같아요.
어쨌든 가공제품들이라 유통기한 걱정없이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으로 사먹은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은 따로 말하지 않아도 아시죠?

너무 유명한 제품이니까요.


가장 최근에 사먹은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

평소 오리지널 제품만 사먹다가 무당제품은 처음 구매한거였어요. 그날따라 언스위트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가격은 1,000원, 구매처는 GS25편의점이예요. 이날 같이 먹은 열무비빔밥이 참 맛났어요. 포스팅 했습니다.ㅎㅎ 깨알홍보중


언스위트의 맛은 제가 예상한 맛이었어요.
오리지널에서 단맛이 빠진 맛. 딱 그 맛이에요.

저는 괜찮았어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어서 무당 제품은 도저히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않아요. 꼭 당섭취를 줄여야 하시는 분들, 입맛이 무난하신 분들만 추천드려요!


GS25편의점에서 언스위트를 살 때 프로틴도 보이길래 가격이랑 칼로리영양정보 1장 찍어봤어요.
지금부터는 모아놓은 비교사진 올립니다.


아몬드 고형분, 페이스트의 함량은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다만 그 외에 들어가는 첨가물들이 조금 다르죠. 참고해서 보시고요.


다이어트 또는 근육키우시는 분들에게 제일 중요한 칼로리kcal와 단백질, 탄수화물, 당류등 영양성분정보는 4제품 모두 편집해서 올려요.
아무쪼록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당.^^ 주말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