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포장,배달음식)

60계치킨,배민후기!떡볶이간지순살세트,쫀득치즈볼맛,가격정보(오뚜기오쉐프메이플시럽유통기한)

by 백싸리7 2020. 8. 14.
반응형

얼마 전 배달의민족 어플로 배달해서 먹어 본 60계치킨 떡볶이 간지순살세트와 쫀득치즈볼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이날은 6,000원 할인쿠폰이 있어서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최종 결제는 네이버페이로 했답니다.




아! 배달팁은 2,000원이었네요.
내돈내산 인증 영수증도 첨부하고요.

저는 사실 이날 치킨보다 쫀득치즈볼 맛이 더 궁금했어요. 며칠 전부터 치즈볼이 땡겼었거든요.
더불어서 60계치킨 간지순살도 기대해봅니다.
맛이 있어야 할텐데요.^^*




앗! 저기 60계 마요네즈 소스는 아직 못 먹어봤어요.
그 당시 집에 마요네즈가 없어서 아껴먹으려고 안 뜯었거든요.ㅋ

떡볶이는 큰 기대없이 먹어서 그런가 생각보다 먹을 만 했어요. 달고 간간하지만 많이 맵지않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네요.




이제 메인 간지순살치킨을 먹어 볼까요?
근데 솔직히 먹기 전부터 약간 걱정이 됐어요.

간장양념인건지 기름인건지... 감자와 치킨에 양념이 좀 절여졌다고..표현해야 할지...ㅎㅎㅎ
후라이드를 먹어 본적이 없어서 구분을 못 하겠어요.




그런데 확실한건 제 예상보다 더 단짠이었어요.

교촌의 허니콤보를 좋아하는데요. 허니콤보가 더 제입맛에는 맞는 것 같아요. 간지순살도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좀 더 간간하게 느껴졌어요.
물론 밥반찬으로 먹기에는 짭짤하니 좋았어요.




저 위에 뿌려진 하얀 가루가 치즈가루인가요?
이런 가루는 생각 못 했었는데 나쁘지않았어요.
다만 좀 더 골고루 뿌려졌다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마 지점 복불복이겠죠.

어쨌든 그 유명한 60계 간지치킨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뼈치킨으로 제대로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맛으로만 본다면 뼈치킨의 맛이 더 좋잖아요. 안 그런가요?




드디어 대망은 쫀득치즈볼입니다.
요즘 치즈볼 가격을 보면 치킨보다 더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요. 비싼만큼 맛있다면 좋으련만~!
동글동글 귀엽네요. 크기는 적당한 사이즈 같아요.
버거킹인가 어디 치즈볼이 진짜 작던데.
아무튼 여기 치즈볼은 그리 작진 않았어요.

같이 찍어먹는 오뚜기 오쉐프메이플시럽! 유통기한(2020년12월)도 나와있고요. 저는 캐나다에서 친구가 사다준 메이플시럽만 딱 한번 먹어봤어요. 그때 시럽향이 찐~해서 좋았었어요.
그런데 오뚜기 메이플시럽은 찐한 맛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이것 또한 나쁘지않았답니다.ㅎ 제 입맛은 무난하니까요.




쫀득치즈볼 맛은 이름대로 인절미의 쫀득한 식감이었어요. 쫀득, 부드러운 떡튀김안에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는 느낌? 시럽에 찍어 먹지않아도 이 자체만으로도 제 입맛엔 좋았어용!

이날 처음 주문해서 먹어 본 60계치킨. 70퍼센트 만족이라고 말하고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