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음식)

멕시카나 순살강정치킨후기! 요기요 카카오페이(NH농협카드)할인. 총8천원 할인.메뉴판가격정보.

by 내맘대로 요리하는 백싸리 2021. 3. 22.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백싸리입니다.^^ 요즘 코인거래(가상화폐,업비트)와 주식거래를 하면서 블로그 수익에 현타를 느낀 후 안 그래도 포스팅이 하기 싫었는데 더 하기가 싫어지더라고요. ㅋㅋ
그러던중 요기요앱에서 마침 멕시카나 할인이 떠서 어제 순살강정치킨을 주문해먹었거든요. 할인도 많이 하고 맛도 너무 제스타일이었어서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아! 코인거래와 주식거래 모두 소액으로 하는 중이라 이번달에만 합쳐서 11만원정도 수익이 나고 있어요. 블로그 한달수익은 애드포스트랑 애드센스 합쳐봐야 4만원~5만원이라 현타가 좀 오더라고요. 그래서 더 글을 안 올리게 됨.)

어쨌든 다시 요기요 멕시카나로 돌아오면요. 어제가 일요일이었는데 오늘은 할인이라고 해서 멕시카나 6천원 할인이 뜨는 거예요. 그래서 앗싸! 오늘은 요거다. 하고 결제를 하려다가 혹시나해서 또 할인 받을 만한 이벤트가 없나 찾아보니.

3월 매주 금, 토, 일요일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NH농협카드로 결제시 2천원 할인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카카오페이를 이용하진않지만 농협카드는 있었기때문에 최소결제금액은 얼마인지 보기위해 유의사항을 열어봤어요. 예상대로 할인이 적용되는 최소결제금액이 정해져있더라고요. 15,000원! 원래는 반반치킨으로 시키려다가 닭강정도 괜찮겠다는 생각에 (알고보니 멕시카나 닭강정이 맛있기로 유명하더라고요.^^) 순살강정치킨으로 결정!

위에 결제금액 15,000원 보이시죠? 거기에서 카카오페이 농협카드로 결제해서 최종 13,000원 결제했어요. 치킨가격 19,000원에 배달비2,000원까지하면 21,000원인데 총8천이나 할인된거있죠? 헤헤헤.ㅋㅋㅋ

멕시카나 치킨메뉴가격정보도 올릴게요. 궁금하신분들 참고하세요.^^ 아. 신메뉴 달콤라떼치킨은 호불호가 나뉘는 것 같더라고요. 요것도 고민하다가 저는 불호일 것 같아서 포기.

멕시카나 순살강정치킨은 이미 냄새부터 예사롭지않았어요. 제가 약간의 한약? 계피향이 나는 닭강정을 선호하거든요. 그런데 요즘엔 그런 맛을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달기만하거나 매우면서 달달한 닭강정이 많았었는데요.

이건 아주 많이 달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은은한 그향. 제가 좋아하는 향과 맛이 났고요. 이 지점이 유독 신선하고 튼실한 닭인지는 모르겠지만 닭고기 상태가 참 좋았어요. 남겼다가 방금 아침밥 먹을 때도 조금 먹어봤는데요. 냄새도 안 나고 괜찮더라고요.^^ 뼈강정이 된다면 다음번엔 뼈로 시켜보려고요. 멕시카나 강정치킨 저는 완전 호!였습니다. 후기 끝~^^♡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