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포장,배달음식)

치킨마루79깡정후기. 닭강정이 많이 달달하네요. 배민배달할인. 치즈스틱이 더 맛나요.ㅋ

by 백싸리7 2020. 7. 21.
반응형

먹은지는 조금 됐는데 치킨마루에서 저렴한 닭강정이 나왔더라고요. 79깡정이라고 순살닭강정을 7,900원에 판매하는 거였어요.
운이 좋게도 제가 배달시켜 먹었을때 배달의 민족에서 79깡정과 89콘치즈 기념인건지 확실치는 않은데요. 어쨌든 치킨마루 3천원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배달어플이라 그런가 7,900원으로 알고 있었는데 기본금액 11,900원으로 찍혀있더라고요. 음.. 배달팁 천원도 별도였고요.
3천원 할인쿠폰 아니었음 가서 포장했을 거예요.

어쨌든 배민에서 주문완료. 생각보다 79깡정이 빨리왔어요.




크~~ 이게 얼마만에 내돈주고 먹는 치킨이냐~ㅎ
먹기 전부터 엄청 기대가 됐어요.

서비스로 온 치즈스틱과 리뷰이벤트로 받은 감자튀김까지.
너무 너무 감사합니당!




솔직히 말씀드리면 닭강정보다 치즈스틱이 더 맛있었어요. 치즈가 쫙쫙 늘어나네요.
이날 고소한 맛이 좀 더 땡겼나봐요.
79깡정이 생각보다 많이 달았어요.
그래도 맛이 없진 않아요. 안심살과 닭다리살이 적당히 잘 섞여있는 것 같았고요. 가격대비 양도 괜찮았어요.
떡 튀김도 별미고요.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포커스가 엄청 나갔어요.

시중에 즐겨먹던 닭강정보다 약간 더 달았지만 이정도 가성비면(직접 가서 포장추천) 괜찮다고 봅니다.
다음엔 89콘치즈였나요. 그거 한번 먹어보려고요.
어쨌든 그럭저럭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