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포장,배달음식)

[파리바게뜨&네이버영수증리뷰] 로만밀슈퍼플러스식빵,레피시에딸기잼,초코가달콤한시간,진도해풍맞은쑥빵!(가격,유통기한,원재료,칼로리)

by 백싸리7 2020. 4. 13.
반응형

낮에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용카드 승인문자가 와서 파리바게트 빵을 사온 후기(네이버영수증리뷰)올리겠습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승인 되자마자 바로 나갔어요. 구수한 빵이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파리바게뜨는 가게문 앞에 재난기본소득 사용가능하다는 종이를 붙여 놓았더라고요.




뭘 살까 고민하다가 다음에 또 오지. 라는 생각으로 우선 조금만 샀어요.

로만밀 슈퍼플러스식빵, 초코가 달콤한 시간, 레피시에 딸기잼, 진도해풍맞은쑥빵까지.
가격은 영수증보고 참고하세요.




초코가 달콤한 시간은 역시 칼로리가 630kcal로 높네요.
언니 먹으라고 산건데 한입 뺏어먹어보니 역시 찐~하니 가성비 좋은 초코케이크네요.

유통기한은 4월 16일까지네요.




그 다음 로만밀 슈퍼플러스 식빵. 일반 로만밀이 맛있었어서 이번엔 슈퍼플러스로 구매해봤어요.

예상대로 더 구수하고 잡곡이 많이 씹히네요.
그리고 술빵향이 나는 것 같아요. 토종효모라서 그런가봐요. 언젠가부터 파리바게뜨 식빵들이 토종효모를 사용하고부턴 소화가 좀 되더라고요.
그래서 종종 사먹게 되었어어요.
어쨌든 식빵 자체는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로만밀 슈퍼플러스 식빵 영양성분정보, 칼로리, 당류, 단백질등도 확인하시고요.
원재료에 톡톡 씹힐만한 재료들이 보이네요.

통호밀플레이크,아마씨,블랙렌틸콩,귀리 등.




한손에 쏙 들어오는 레피시에 딸기잼입니다.

100g 에 300칼로리네요.
딸기다이스와 퓨레가 들어있어요.

어차피 저는 많이 안 먹기때문에 작은걸로 샀어요.




와~ 예상은 했지만 딸기잼이라 당류가 어마무시하네요. 유통기한은 예상대로 길었어요.
넉넉히 7개월 넘게 남았네요.

로만밀 슈퍼플러스 식빵과도 잘 어울렸어요.

근데 건강빵에 딸기잼은 좀 아닌가? 라는 생각이 갑자기 스쳐지나가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되는 거예요. ㅋㅋ




드디어 진도해풍맞은쑥빵이 나왔네요. 이건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위에 사진은 전자레인지에 데우기 전 사진이에요.

좀 더 밝은 톤의 녹색이고 포슬포슬해보이네요.




이건 데운후 따끈한 쑥빵입니다. 색깔이 더 진해졌죠? 왜 조리하라고 했는지 알 것 같아요.
데우자마자 쑥향이 확~~퍼지더라고요. 굳!
맛도 쑥버무리 맛이 났어요.
아쉬운점은 콩소배기랑 완두인가 안에 들은 내용물들이 달아요. 빵 자체는 쑥도 들어가있고 그리 달지않고 오히려 짭짤한 맛인데요.
뭐 단짠이긴하네요.ㅎㅎ 그래도 맛있었어요.^^



지금부턴 네이버 영수증 리뷰신청방법과 사용팁정보 알려드릴게요.
저는 이제야 시작했어요.ㅎㅎ

검색창에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치면 나와요. 리뷰어 신청하기를 누르시고 하라는대로 따라가시면 돼요. 네이버페이는 필수고요.
1,3,5,7,10 인증때 네이버페이500포인트를 줘요.
이제 종이영수증을 인증하고 리뷰를 해야겠죠.
업체를 직접 검색해 리뷰로 들어가서 하시거나
마이플레이스로 바로 들어가서 하실 수 있어요.
마이my플레이스를 오픈메인에 추가하시는 방법,
그린닷으로 추가하는 방법, 바로가기로 추가하는 방법이 있어요. 편하신 걸로 선택하세요.^^
저는 그린닷이나 바로가기가 편하더라고요.^^
포스팅이 생각보다 길어졌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