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포장,배달음식)

동두천 바베큐 맛집 초코파이 후기! 가격, 메뉴판정보 등

by 백싸리7 2021. 4. 11.
반응형

따뜻한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찍어 놓은지 몇달 된 건데요. 정확히 말씀드리면 2월에 먹어 본 초코파이의 바베큐 순한맛 후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참고로 초코파이는 우리가 아는 그게 아니고요.
가게 상호명이 초코파이예요. 특이하죠?
구운닭고기에 순한맛 또는 매운맛 양념소스가 발라져있는 치킨바베큐예요.
동두천에서는 맛집으로 꽤 유명한 것 같았어요.




포장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가게가 호프집이다보니 안주메뉴가 많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상호명이 왜 초코파이일까요? 많이 궁금했는데 소심해서 사장님께 못 여쭤봤네요.
전화로 포장주문을 미리 하고 갔기때문에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그리고 양배추샐러드는 원래 기본구성은 아닌데 따로 말씀드려서 주신거예요. 추가요금이 있으면 내려고 했는데 그냥 주시더라고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바베큐 순한맛 16,000원



바베큐 색깔이 빨개서 매울것 같지만 제가 시킨건 순한맛이라 많이 맵지않더라고요.
제가 특히 좋아하는 튀긴 떡이 듬뿍 들어있네요.
새콤달콤 치킨무랑 같이 먹으면 더 꿀맛!
그런데 치킨무 맛은 소소였어요. 제가 수제로 무피클(치킨무)을 만들어 놓은게 있어서 그거랑 같이 먹었더니 더 비교가 된 듯 해요.




치킨바베큐 닭다리는 사랑이죠.

물론 저는 닭가슴살, 안심살도 좋아한답니다.

밥과 함께 밥반찬으로 먹었던 초코파이 바베큐 순한맛! 다음에 갈 일이 또 생기면 포장하러 갈게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