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포장,배달음식)

헤이즐넛마스카포네치즈(조각케이크),더치와플2종(스트룹초콜릿,오리지널카라멜),쁘띠첼워터젤리복숭아,칼로리,영양성분정보,원재료함량,유통기한,가격

by 백싸리7 2020. 3. 10.
반응형

얼마전에 투썸플레이스 쇼케이스 메뉴명, 가격, 칼로리를 포스팅했었는데요.
그날 사진만 찍은 건 아니고요. ㅋ 조각케익 1개와 와플쿠키2종, 쁘띠첼 워터젤리 이렇게 포장해온 후기를 올릴게요.
헤이즐넛 마스카포네치즈는 5,900원
쁘띠첼워터젤리는 1,200원

스트룹더치카라멜와플 오리지널과 초코는 각각1,200원이었어요.

먼저 제가 좋아하는 쁘띠첼워터젤리 복숭아입니다. 유통기한은 생각보다는 짧았어요. 더 길줄 알았는데 말이죠.




영양성분정보, 원재료함량, 칼로리가 나와있어요.
많이 달달하지만 가볍게 먹기 좋아요.

젤리가 호로록 입속으로 들어오는 재미가 있어요.
투썸에서 처음 사본 스트룹 더치와플 2종입니당.
뒷면에 유통기한도 나와 있어요. 많이 기네요~
2021년  2월, 5월이었으니까요.



원재료명과 영양성분정보, 칼로리도 나와있네요.

확실히 초코를 입힌 와플이 내용량도 무겁고 칼로리도 높은 걸 알 수 있어요.

원산지 네덜란드 과자였네요.




이건 맛과 후기를 알려드릴건데요.

제가 먹은건 아니고 언니가 대신 먹고 맛표현을 해주었답니다.




위에 첫번째가 오리지널와플이고 두번째가 초코와플인데요. 둘다 카라멜이 들어있어요.

근데 이 카라멜이 찐덕하고 주욱 늘어지는 스타일이라서 처음에 뜯었을때 초코와플의 경우 카라멜이 밖으로 나와있어서 비닐에 다 묻었어요.ㅜㅜ




두 제품다 적당히 달고 카라멜풍미는 좋았지만 좀 눅눅했고요. 카라멜이 씹었을때 치아에 붙어요.
자유시간같은 에너지 초코바처럼요.
그리고 무엇보다 언니가 소화가 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먹을일은 없겠네요.ㅋㅋ
마지막으로 헤이즐넛마스카포네치즈 조각케익입니다. 요건 조금 먹어봤어요. ^^



이것도 처음 사본건데요. 예쁜 딸기조각케익을 살까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은 치즈와 헤이즐넛조합을 선택했는데요.
결과적으로는 좀 느끼했지만 맛있었어요.^^
먹어보고나서 맛평가를 메모해놨었는데요.
*메모 내용: 위에 크림부분이 부드러운데 꾸덕하면어 진하다. 헤이즐넛 향과 신커피맛이 난다.

[투썸메뉴가격]쇼케이스(진열대)에 있는 조각케익, 홀케이크, 샌드위치, 병음료, 파니니, 브레드가격,칼로리정보!플레이스고고!

오늘은 며칠전 투썸플레이스에 갔다가 매장내 쇼케이스(진열장)에 있는 조각케익,홀케이크,병음료,샌드위치,빵등의 메뉴,가격,칼로리를 올려보는 건 어떨까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고! 물론 모..

ssaribanchan.tistory.com


신기하게 금가루인지 뭔가가 있었는데 그건 별맛은 없었어요. 아무튼 나머지 남은 케잌조각은 언니가 아주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뿌듯했어요.^^♡
투썸플레이스 쇼케이스(유리진열대) 메뉴와 가격, 칼로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링크를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