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포장,배달음식)

[던킨분식] 추억의 순대꼬치와 피카츄돈까스가 있는 곳. 의정부 경민대근처 맛집후기! (요기요배달,메뉴,가격,맛정보)

by 백싸리7 2020. 2. 13.
반응형

의정부 경민대학교 근처에서 30년을 지켜온 던킨분식이라는 곳에서 요기요로 배달해먹은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계속 위가 안 좋아 환자식?만 먹다가 도저히 못 참고 주문했어요. 조금만 먹었는데 밤에 안 아팠으면 좋겠네요.

오랜만에 요기요를 보다가 던킨분식 경민대점이라는 상호를 보고 우와! 여기는!
이라고 하면서 언니와 상의 후 바로 주문을 했어요.ㅋㅋ
경민대 근처에는 살지 않지만 여기 분식집은 친구가 추천을 해서 이미 알고 있었거든요.
다음에 근처 가게되면 꼭 포장해와야지 생각했는데 마침 요기요에서 배달을 시작하셨더라고요.
주변에 추억의 피카츄돈까스와 순대꼬치 파는 곳이 없어서 너무 너무 속상했어요.

고등학교때까지 떡볶이와 피카츄돈까스, 순대꼬치 를 달고 살았거든요. 물론 빵과 라면, 치킨도요.
그때 최고의 몸무게를 찍었더랬죠.
지금은 그때보다 15kg정도 빠졌어요. 그때에 비하면 해골이 되어가네요.




순대도 맛있다고 해서 시키려고 했으나 너무 많은 것 같아 담았다가 뺐어요. 잘 했어...어차피 당장은 다 못 먹어 백싸리야...ㅎ

닭강정도 맛있단 평이 있었어요.
다음에는 닭강정도 먹어봐야겠어요.
튀김은 기름에 쩔거나 오래된 느낌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왕떡꼬치까지~ 푸짐하네요.

꼬마김밥은 쪼금 아쉬웠지만 반 남겨놓고 내일 계란에 부쳐먹으면 맛있을테니까 괜찮아요.

내사랑 피카츄돈가스와 순대꼬치~♡
맛있는 아이들끼리 한몸이 되어있네요.



떡꼬치는 리뷰이벤트로 받은건데 엄청 커서 놀랐어요. 감사합니다!

오늘 이 중에서 제일 맛있고 가격대비 무조건 다음에도 꼭 먹어야지 했던 메뉴는 순대꼬치였어요.^^
크기가 정말 크고 맛도 잡내도 없고 맛있더라고요.
떡볶이는 생각보다 매웠지만 요즘 배달 떡볶이들 많이 매워졌는데 그거에 비하면 안 매운 편이었어요. 그래도 학교앞 분식집 치고는 맵다. 정도였고요.
피카츄돈까스와 떡꼬치는 예전에 먹던 달달한 양념소스맛이라 맛있고 반가웠어요.

물론 큰 기대를 하고 드시면 안돼요. 일미~~는 아니지만 저에게 학창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해준 분식들이었고 맛도 이정도면 저는 만족하거든요.
그래서 다음에도 또 사먹을거에요.
예전처럼 살쪄도 좋으니까 내가 먹고 싶은거 마음껏 먹을 날이 오길 기대해 봅니다^^♡
잘 먹었습니다! 던킨분식 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