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기타음식)

빙그레 투게더 녹차초코맛은? 가격,제조연월(유통기한),영양성분정보,칼로리,원재료명,365아이스크림할인점후기!

by 백싸리7 2020. 4. 16.
반응형

오늘은 365아이스크림할인점에서 구매한 빙그레 투게더 녹차초코맛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요즘 돈쓰는 재미가 쏠쏠해요.ㅎㅎ
그동안 먹고 싶어도 이런저런 이유로 참았던 것들을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승인 신용카드로 사먹고 있거든요.

역시 돈을 써야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아요.
365아이스크림할인점에서 빙그레 투게더 녹차초코를 4,300원에 샀어요.
여긴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아이스크림 살때는 꼭 여기로 와서 구매해요.




어떤 걸 살까~ 행복한 고민했어요.
투게더 바닐라맛과 막판까지 고민하다가 결국은 투게더 녹차초코를 선택했어요.
유통기한은 아무리봐도 안 써있더라고요.
제조연월일만 밑면에 적혀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유통기한을 찾아보니 원래 없대요.
영하18도 이하로 보관,유통되기때문에 세균이 살 수 없나봐요.

그렇지만 통상 제조일로부터 1년정도를 유통기한으로 본다고 해요.
보관,유통시 녹았다 얼었다 반복만 안 하면 유통기한은 더 길어질 것 같아요. 반대의 상황이라면 더 짧아질거고요. 아마도요!




빙그레 투게더 녹차초코는 총 710ml 인데요.
100ml당 칼로리가 120kcal 라고 하네요.

제 친구는 한번에 한통 다 먹던데...음..
저도 마음같아선 한통 다 먹고 싶어요.ㅜㅜ




원재료와 영양성분정보도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하세요.
투게더 녹차초코 녹색뚜껑이요.
안 열려서 혼났네요.ㅜㅜ. 너무 빡빡했어요.
그만큼 밀봉이 잘 된거라고 생각할게요...
꺄~~! 예상외의 비쥬얼이었어요.
저렇게 회오리치는 무늬가 나오다니요.
녹색과 초코색이 조화로워 보여요.




녹색, 녹차부분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그래서 투게더 녹차초코인가봐요.
으~~ 빨리 먹어보고 싶은데 사진을 찍어야 하니 좀만더 참을게요.

녹차와 초코향이 은은히 나네요.




단면도 예술이네요.ㅎㅎ
언니가 첨엔 바닐라맛 사지 왜 녹차초코로 샀냐고 뭐라 하더니 맛을 보고는 자기도 다음에 사먹어야겠대요.ㅋㅋ 맛있나봐요.^^
컵에 담다보니 좀 녹았네요.
처음에 한입 먹으면 쌉싸름한 녹차향이 확나고 크리미한 빠삐코 초코맛이 그다음에 느껴져요.
초코빵빠레 같기도 하고요.
아무튼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행복했어요.
비록 위에 조만큼만 먹고도 배가 꾸루룩 요동을 쳤지만 그래도 한층 더 기분업!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