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기타음식)

[해태구운양파]과자후기.추천! (가격,원재료명,영양성분정보,칼로리,유통기한,맛,calbee가루비)

by 백싸리7 2020.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태구운양파 과자후기를 올리겠습니다. 가격, 원재료, 영양정보, 칼로리, 유통기한 등 자세히 볼거예요.
아! 방금전에도 포스팅을 하나 했는데요. 오늘은 그동안 못 올렸던 글들 좀 몰아서 올리려고요.

튀기지않고 달콤고소한 구운양파. 유처리제품으로 140g 850칼로리이고요.
국내산 전남무안양파가 21%나 들어가 있어요.

해태구운양파 뒷면을 보시면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원재료명,영양성분정보, 희망소비자가격이 보여요.




구운 양파과자 상단 오른쪽에 calbee 가루비라고 되어있는건 일본 스낵 제조업체 가루비와 해태제과는 예전부터 교류를 하고 있었는데요.
기술지원 계약을 맺고 오사쯔, 구운양파등을 출시했다고 해요.
그러다가 2011년에 해태가루비를 세웠고 허니버터칩을 출시해서 열풍을 일으켰었죠. 그렇군요.




제조원 해태가루비. 원재료에는 각종 시즈닝과 첨가물들이 들어가있어요. 이러니 맛이 없을 수가 없죠.ㅋㅋ

1회당 30g당 칼로리는 180kcal이네요.
희망소비자가격은 3,000원이고요. 이게 용량이 큰 제품일거에요.
나트륨,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성분도 보이죠.




문제의 유통기한입니다.
2019년 9월5일 제조. 2020년 3월 4일까지.

사실 이 해태가루비 구운양파를 윗집 반장님집에 관리비를 내러 갔다가 받아온거였거든요.

어찌나 계속 과자를 가져가라고 가져가라고 하시는지...안 가져올 수가 없었어요.ㅎㅎ
심지어 이미 뜯은 꿀꽈배기도 손으로 집어서 저에게 지금 먹어보라고 주시는데 그건 못 먹겠더라고요.ㅋ 제가 위장이 아직 안 나은 것도 있지만 코로나인 상황에서 위생에 신경을 써야하잖아요.

아무튼 그렇게 받아 온건데 뜯고 보니 유통기한이 지났더라고요. 며칠 안 지나서 그냥 먹었어요.ㅋ

제조일을 보니 유통기한이 6개월정도 되네요.




강렬한 양파시즈닝의 향~~^^ 좋네요.
맛 평가를 따로 메모해뒀었는데 적어 볼게요.
바삭하고 양파 씨즈닝 맛이 많이 남.
고소하면서도 단맛이 있고 좀 짜다고 느꼈는데 같이 먹은 친구는 안 짜다고 함. 양파링이 더 짜다고. 이건 시즈닝이 풍부해서 풍미가 좋은 거라고 하더라고요.

위에 맛평가 적어놓았어요.. 이것도 저는 딱2개 먹었네요. 진짜 막~ 배부르게 먹고 싶어요.

남은 구운양파는 다이소 왕집게로 밀봉해서 냉장고에 넣었답니다. 유통기한이 지나서 밖에 놔두기에 좀 불안하더라고요.
어쨌든 반장님 덕분에 시즈닝과자 먹었어요.
비록 유통기한은 지났지만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