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기타음식)

[오리온마켓오 오!그래놀라야채]맛있는 건강씨리얼추천(칼로리,유통기한,원재료함량,영양성분정보,ft.현미푸레이크,스페셜k,씨알로우리쌀프레이크)

by 백싸리7 2020.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언니가 전부터 맛있다며 강력추천했었던 마켓오 오!그래놀라 야채 씨리얼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야채씨리얼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단호박, 고구마, 그린빈, 옥수수, 통귀리, 통밀, 호밀, 국산쌀까지 참 다양한 야채와 잡곡이 들어있네요.

원재료 함량 적어봐요.
그래놀라90%[롤드오트(귀리)17%,국산쌀13%,통밀가루8%,호밀가루5%],단호박칩3%,고구마칩3%,그린빈칩2%,동결건조옥수수2%

유통기한도 긴 편이네요. 그래놀라90%로 마지막 한 스푼까지 바삭. 인정합니다!
단호박즙으로 은은한 단맛을 냈네요.
단호박,고구마,그린빈,옥수수가 커서 중간 중간 씹혀요. 딱딱하지 않아요.
식이섬유가 풍부해 몸에 좋은 통귀리가 듬뿍들어있어요.


중요한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내용량은 330g 이고요. 총1,484칼로리.
100g당 448칼로리입니다.
기타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지방, 단색질, 철분, 비타민등 정보가 나와있어요.

제조원은 오리온농협이네요. 마켓오가 오리온제품이었죠. 원재료에 대한 설명 다시한번 나와있고요.

드디어 안에 내용물을 볼건데요.
매번 용량이 큰 씨리얼만 먹다가 330g짜리를 보니 되게 작아보이네요.
그런데 먹다보면 생각보다 알차게 들어있어서 많이 작은 것 같진 않아요. 가격이 조금 비싸서 그렇지 괜찮다고 봅니다.

내용물을 보시기전에 저기 보이는 찍찍이라고 해야할까요. 국내 그래놀라 최초 1,500개의 미세후크 적용으로 샐틈없이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우유를 붓기 전에 먹어봤는데요. 솔직히 건강한데 맛있는 과자 먹는 느낌이었어요.
마켓오라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맛은 진짜 인정합니다! 댓글 후기에도 맛있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솔직히 단호박칩이나 기타 야채칩이 딱딱할거라 예상했었는데 전혀 그렇지않고 바사삭하니 식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우유도 적당히 달달해지고 전체적으로 계속 어느정도 바삭함을 유지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언니가 강추한 이유가 있었네요.
소화도 잘 된 편이었습니다.

다음은 번외로 제거 즐겨먹던 쌀씨리얼 3종과 오그래놀라야채의 칼로리와 당류를 비교해볼게요.
궁금하더라고요.

오랜만에 수학계산 좀 해봤네요. 문과여서 잘은 못하지만 이정도는 해요.ㅋㅋ
40g기준으로 환산해서 보면
현미푸레이크, 스페셜k오리지널, 씨알로 우리쌀프레이크보다 오그래놀라야채가 칼로리가 높았어요.
맛있어서 그런가 아니면 단맛이 나는 단호박과 고구마가 들어있어서 그런가 ..
어쨌든 결과는 마켓오 오!그래놀라야채가 가장 높게 나왔어요.


당류를 볼께요.
이건 100g당으로 환산해서 비교해봤어요.


현미푸레이크 13.33%
스페셜k오리지널 20%
씨알로 우리쌀 프레이크 20%
마켓오 오!그래놀라 야채 26%

예상했던대로 마켓오 오그래놀라 야채가 당류도 제일 높았어요. 맛있는 만큼 칼로리, 당류가 높았지만 단호박, 고구마같은 건강한 단맛으로 만든 제품이니까요.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